프레스룸

[뽕숭아학당] 분당 최고 14%! 전국 시청률 10.2%! 제2회 '트육대'!

2020.11.26


분당 최고 14% 전국 시청률 10.2% 전 채널 동시간대 1위 수성!”

TV CHOSUN‘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폭소X열정X승부욕 장착강력펀치 발사!”

역시 막강한 웃음으로 돌아왔다2트육대’!

김희재-천명훈-성원이-박구윤-류지광-신인선-이대원-황윤성,

끼와 흥으로 똘똘 뭉친트로트 스타 12’!

… 정신없이 터트린2트육대막강 예능감!

“F4, F4에 의한, F4를 위한뽕복지가 찾아왔다!”

한의사 이경제 만난 트롯맨 F4, 혀부터 귀까지 낱낱이 파헤친다!

… 이찬원,‘노인의 건강진단에 충격!

한의사 이경제가 알려주는 속 건강 체크 팁은?!

- TV CHOSUN ‘뽕숭아학당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특급 복지 서비스한방검진→ 폭소만발2회 트육대’!




역시 막강한 웃음으로 돌아왔다2회 트육대’ !”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뽕건복지부 프로젝트 제1탄 한방검진에 이어트로트 스타 8인과 함께하는 2회 트로트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를 개최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흥을 돋웠다.

 

지난 25일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28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0.2%를 기록분당 최고 시청률은 14%를 돌파하며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굳건한 인기를 증명했다이날 방송에서는 트롯맨 F4의 한의원 방문기와 김희재-천명훈-성원이-박구윤-류지광-신인선-이대원-황윤성과 함께한 2회 트육대가 담기며 안방극장에 강력한 폭소 펀치를 날렸다.

 

뽕건복지부 프로젝트 제1탄 한방검진을 위해 한의원을 찾은 트롯맨 F4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는 이경제 원장을 만나 속 건강을 알아볼 수 있는 혀와 귀 체크에 나섰다특히 노인의 건강을 가지고 있다는 충격적인 진단을 받은 이찬원은 침 치료를 받고는 이전보다 가뿐해진 몸 상태에 기뻐했고영탁도 장침을 받고 허리 통증이 나아졌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무엇보다 지난 9월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1회 트육대(트로트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에 이어, ‘2회 트육대의 화려한 막이 올라 눈길을 끌었다각 팀의 팀장을 맡은 트롯맨 F4를 필두로 임영웅-신인선-이대원이 신선한 챔피웅’ 영탁-천명훈-성원이 영탁스클럽’ 이찬원-김희재-황윤성이 소년시대’ 장민호-류지광-박구윤이 선녀와 나무꾼’ 팀으로 나뉘어 본격적인 대결에 나섰다.

 

첫 번째로 인간컬링’ 게임이 펼쳐진 가운데, ‘소년시대’ 김희재는 중앙선 근처도 가지 못하는 결과를 얻어 웃음을 안겼고, ‘선녀와 나무꾼’ 박구윤은 표적을 지나쳐 아슬아슬하게 10점에 걸쳤다. ‘신선한 챔피웅’ 이대원은 표적 정중앙을 조금 벗어난 위치에 올라 30점을 획득한 반면, ‘영탁스클럽’ 천명훈은 표적을 완벽하게 벗어나며 폭소를 자아냈다두 번째 주자까지 나선 결과, 1라운드는 영탁스클럽과 신선한 챔피웅이 각각 30점으로 공동 1, ‘선녀와 나무꾼’ 이 20, ‘소년시대가 0점으로 4등을 차지했다.

 

2라운드 팀장 대결에서는 혼신의 힘으로 통을 움직여 표적에 들어간 임영웅만 30점을 획득하며 신선한 챔피웅이 우승을 거머쥐었던 터그러나 결과에 승복하지 못한 패자들의 반발이 이어졌고결국 점수 2배를 걸고 마지막 라운드가 펼쳐진 끝에 류지광이 표적 정중앙 100점에 안착하며 대반전을 이끌어냈다이어 임영웅이 류지광을 밀치면서 신선한 챔피웅과 선녀와 나무꾼이 동점을 이뤄냈지만마지막 주자로 나선 성원이가 30점에 안착하면서 영탁스클럽이 총점 90점으로 인간컬링’ 부문 금메달의 영광을 누렸다.

 

이어 두 번째 게임 베개싸움이 진행됐다. 2팀전으로 장민호-류지광과 임영웅-이대원이 불꽃 튀는 승부를 벌였고임영웅 팀이 쏟아지는 류지광의 베개 폭격을 꿋꿋이 막아낸 후 가까스로 통나무 다리에서 살아남아 승리를 거뒀다이어 영탁-천명훈과 이찬원-김희재가 통나무 다리에 올랐고이찬원-김희재 팀이 영탁의 베개를 뺏었으나 통나무 다리가 뒤집어지면서 영탁 혼자 다리에 매달려 1승을 챙겼다. 3, 4위 결정전에서는 이찬원-황윤성이 장민호-박구윤과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머쥐었고결승전에서는 집요한 공격으로 영탁을 떨어트린 신선한 챔피웅 팀이 금메달을 차지한 후 환희’ 무대 선보이며 기쁨을 만끽했다.

 

세 번째는 노래의 마지막 부분을 듣고 정답을 아는 팀이 달려 나오는 후주 듣고 맞히기’ 게임이 펼쳐졌다. ‘소년시대가 가장 먼저 남진 나야 나’ 문제를 맞히며 흥 넘치는 무대를 완성한데 이어두 번째 문제 조항조 사랑 찾아 인생 찾아까지 맞혀 순식간에 2점을 획득했다난이도 상이었던 3번 문제 R.ef ‘이별공식은 영탁스클럽이 성공하며 점수 1점을 얻어냈고다음으로 선녀와 나무꾼이 편승엽 찬찬찬, ‘신선한 챔피웅이 윤도현 사랑했나봐, ‘소년시대가 박남정 널 그리며를 차례로 맞히며 각 1점씩을 기록했다결국 가장 총점이 높은 소년시대가 금메달을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혀랑 귀 체크하는 거 너무 신기하다귀에 쏙쏙 들어오는 운동법 저도 오늘부터 실천!!” “트육대가 돌아오다니!! 이참에 트육대 고정하면 안 될까요?? 너무 재밌어요~!” “베개싸움 진짜 너무 웃겨ㅋㅋㅋ 트롯맨들 예능감 터졌다!” “이찬원 노래 퀴즈 진짜 잘한다... 역시 대단해!!” 등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0.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