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우리 이혼했어요] “국내 최초! 이혼 부부를 조명하는 리얼 타임 드라마!” 1차 티저 전.격.공.개!

2020.11.06


예능 판도를 뒤엎을 강력한 한 방이 온다!”

TV CHOSUN 새 예능프로그램우리 이혼했어요

국내 최초! 이혼 부부를 조명하는 리얼 타임 드라마!”

배우 이영하-선우은숙& 유튜버 최고기-유깻잎,

우이혼 커플전격 합류!

레전드 예능을 예고할 시간! 1! 1차 티저 전...!

오해, 다툼, 대화 단절, ...이혼적 거리두기?

20201120() 10시 첫 방송 전격 확정!

이혼 13년차 이영하-선우은숙, 이혼 7개월차 최고기-유깻잎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였던 이영하-선우은숙, ‘우이혼’1호 커플로 등장!

이혼 13년 만에 처음으로 쏟아내는 26년 만에 이혼한 진짜 이유

13년 만에 단 둘만의 첫 만남예능이야? 드라마야? 리얼다큐야?

- TV CHOSUN 예능우리 이혼했어요이영하-선우은숙

& 유튜버 최고기-유깻잎 상상초월 예능의 포문을 열 주인공들 대공개!





예능 판도를 뒤엎을 강력한 한 방! 우리가 알지 못했던 예능의 세계가 온다

 

TV CHOSUN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가 부부사이에 필요한 이혼적 거리두기를 조명하게 될, 신개념 레전드 예능을 예고하는 1차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1120() 10시 첫 방송될 TV CHOSUN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는 국내 최초로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리얼 타임 드라마다. 한때는 서로가 전부였지만 지금은 남보다 못한 사이가 돼버린 이혼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해보며 서로에 대해 생각해 볼 시간을 갖는 프로그램. 오해, 다툼, 대화 단절, 부부 사이에도 거리두기가 필요하다는 점에서, 소위 이혼적 거리두기를 통해 부부 관계를 조명해본다.

 

이와 관련 우이혼1차 티저를 공개하며 지금껏 본 적 없던 새로운 예능의 파격적인 면면을 예고했다. ‘우이혼’ 1호 커플로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였던 배우 이영하-선우은숙 커플과 우이혼’ 2호 커플로 유튜버 최고기-유깻잎이 등장,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이영하-선우은숙 커플은 26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감하고 지난 2007년 이혼, ‘우이혼을 통해 13년 만에 처음으로 자식들 없는 둘만의 시간을 갖게 됐던 상황. 특히 그동안 쉽게 밝힐 수 없던 이혼의 진짜 이유와 부부생활 당시에도 털어놓을 수 없었던 둘만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티저 영상에는 내추럴한 모습의 선우은숙이 자기한테 섭섭한 게 있었어라고 이영하에게 말문을 연 뒤 그 사람 때문에 자기랑 나랑 헤어졌다라는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꺼낸다. 이에 이영하는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응수한 뒤 대화를 끝까지 이어나가지 못한 채 대화 거리두기에 나선다. 심지어 두 사람의 대화가 단절된 가운데 이영하는 다른 사람들과 즐거워 보이는 술자리를, 선우은숙은 어이없는 표정으로 이영하를 향해 분노한 모습을 드러내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더욱이 급기야는 분노가 극에 달한 선우은숙이 여긴 왜 왔냐고라는 말과 함께 눈물을 쏟아내며 감정을 폭발하는 장면이 포착돼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혼한 지 13, 이혼 마스크를 착용하고 대화에 거리두기를 하며 인간적 관점에서 다시 살펴보게 되는 두 사람의 관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유튜버계 신동엽이라 불리는 대표 1세대 유튜버최고기와 이국적인 외모의 뷰티 유튜버유깻잎도 이혼 7개월 만에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나서 호기심을 자아낸다. 두 사람이 이혼 후 뒷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에 대한 감정을 거침없이 쏟아내는 등 아슬아슬한 19금 행보로 조마조마한 긴장감을 돋우는 있는 것. 특히 최고기는 유깻잎을 향해 성욕이 센 게 죄는 아니잖아라는 파격 발언을 하며 아메리칸 스타일의 속궁합 토크까지 예고하는가 하면, “이혼한 뒤 좋았다라는 유깻잎에게 넌 평생 혼자 살겠다라는 씁쓸한 답변을 남겨 분위기를 서늘하게 만들기도 한다.

 

이미 유튜브를 통해 알콩달콩 찰떡궁합을 자랑했던 최고기-유깻잎 부부의 충격적인 이혼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지, 그 후에 두 사람의 인간적 관계는 어떤 발전을 이룰 수 있을지 우이혼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제작진은 대한민국에서는 제대로 다뤄본 적 없는 부부의 이혼 이야기가 리얼 타임 드라마로 탄생되는 만큼 시청자들 역시 이전에는 볼 수 없던 생소하고 신선한 프로그램을 만나게 될 것이라며 본인의 이야기를 쉽게 꺼낼 수 없던 주인공들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이들을 지켜봐 달라. 시청자들에게 의미 있고 소중한 시간들이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TV CHOSUN ‘연애의 맛을 연출한 이국용 PDKBS ‘12을 맡았던 정선영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20201120()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배포일 : 2020.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