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사랑의 콜센타] “오는 11월, 확 바뀐 콜센타가 찾아옵니다!” ‘사서함 20호’개설!

2020.10.26


새로운 시스템으로 고객님의 흥삘을 책임지겠습니다!”

TV CHOSUN‘사랑의 콜센타

오는 11, 확 바뀐 콜센타가 찾아옵니다!”

아날로그 감성 듬뿍 담긴사서함 20개설!

2020년 하반기대국민 세대 통합시스템 가동!

신청 기간 동안 무려 3000여 통 사연 쇄도!

TOP6, 직접 개봉확인!눈물 글썽감동!

온 가족이 함께 그린 그림부터 그림 책과 액자까지! 작품이다 작품!”

TOP6가 직접 소개하고 신청곡 선사하는풀코스 힐링 타임’!

임영웅, “또 한 번 시청자분들의 사랑에 놀랐다소감 전해!

영탁,“모두 소중하게 간직하겠다!”감사함의 인사!

- TV CHOSUN‘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TOP6,

안방극장에 따스한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오는 11, 확 바뀐 콜센타가 찾아옵니다!”

 

사랑의 콜센타가 오는 11사서함 20라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개편된다.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는 전국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접수, TOP6가 즉석에서 신청곡을 불러주고, 점수에 따라 선물까지 증정하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으로 진행됐던 상황. ‘갓벽 예능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29회 방송분까지 적수 없는 예능 1위를 기록, ‘트롯 부흥기를 이끌어 가고 있다.

 

이와 관련 사랑의 콜센타가 새롭게 단장을 마치고 고객님들의 흥삘을 책임지기 위해 출격한다. 전국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곡을 선물하는 기존 방식에서 TOP6가 시청자들의 재치 있는 그림과 시 등을 직접 채택해 소개하고 사연을 읽은 후 신청곡을 불러 주는 사서함 20, 180도 바뀐 사랑의 콜센타를 선보이는 것. 특히 4050세대에겐 왕년에 좋아하던 스타들에게 라디오 신청곡을 보내던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2030세대에게는 자주 접하지 못했던 손 편지를 쓰는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는 등 세대 통합 시스템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힘을 발휘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사랑의 콜센터는 지난달 사서함 20첫 번째 주제로 선정된 1회 사랑의 콜센타 사생대회를 통해 TOP6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시청자들의 그림 사연을 받았던 상황. 그 결과 신청 기간 동안 무려 3000여 통의 편지와 그림이 쇄도, TOP6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특히 TOP6는 시청자들이 보낸 그림을 직접 개봉해 사연을 확인한 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온 가족이 그린 그림부터 그림을 엮어 만든 책, 전문가 못지않은 실력으로 만든 그림 액자 등 전혀 예상치 못했던 정성이 가득 담긴 작품들이 도착했던 것. 이로 인해 TOP6는 소중하게 사연을 읽어보며 웃음꽃을 피우는가 하면, 감동의 눈물을 쏟아내는 등 다양한 감정을 드러냈다.

 

더욱이 임영웅은 또 한 번 시청자분들의 사랑에 놀랐다공들여 보내주신 그림들 모두 감사하다라는 감동 소감을 전했다. 또한 영탁은 팬들의 사랑이 듬뿍 담긴 멋진 작품들에 모두 소중히 간직하고 싶다는 희망 사항을 털어놓으며 감사함을 내비쳤다. 과연 확 바뀐 사랑의 콜센타 사서함 20에서는 어떤 그림과 사연들이 접수됐을지 첫 방송분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사서함 20오픈에서부터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로 시청자들의 사연을 접수할 예정이라며 오는 11월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가게 될 사서함 20에 많은 시청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사서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랑의 콜센타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눈물과 감동의 티저 촬영현장사진은 사랑의 콜센타공식 인스타(@love_callcenter)를 통해서 본방송 전까지 미리 공개된다.


[배포일 : 2020.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