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뽕숭아학당] 트롯맨 F4X쎄시봉, “지금까지 이런 역사적인 무대는 없었다!”

2020.09.09



“9(오늘) , 초특급 노래 메들리가 쏟아진다!”

TV CHOSUN‘뽕숭아학당

트롯맨 F4X쎄시봉,

지금까지 이런 역사적인 무대는 없었다!”

7080부터 X-Y-Z세대감성 대 통합뽕학당의 밤’!

살아있는 전설포크 음악 전성기 소환

획기적 재해석X노래 선물, 감미로운멜팅 무대총집합!

만남 자체가 새역사다! 레전드 컬래버레이션!”

쎄시봉대학생의 밤패러디한뽕학당의 밤개최!

임영웅이 재해석한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귀호강 싹쓸이!

영원한 아티스트 조영남이 부르는계단말고 엘리베이터파격 무대!

후배들을 위해 사비로 특별 선물 선사! 감개무량 눈시울 붉어진 F4

- TV CHOSUN‘뽕숭아학당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쎄시봉,

9(오늘) 온가족 모여 함께 즐기는‘7080 클래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역사적인 무대!”


뽕숭아학당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레전드 쎄시봉과 포크 음악 전성기를 소환하는 뽕학당의 밤으로 감성 대통합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간다.

 

9(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18회에서 트롯맨 F4살아있는 전설쎄시봉과 함께하는 감미로운 멜팅 무대들로, 역대급 힐링과 감동을 선사하며 훈훈한 선후배 간의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트롯맨 F4와 쎄시봉은 서로의 노래를 불러주며 레전드 귀호강을 안겨, 감격을 불러일으켰던 상황. 트롯맨 F4는 쎄시봉의 대표곡들을 재해석한 무대로 쎄시봉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전달했고, 쎄시봉 역시 트롯맨 F4 멤버들의 인기곡으로 화답해 감동을 배가시켰다.

 

무엇보다 뜨겁게 타오르는 열기에 힘입어, 트롯맨 F4와 쎄시봉은 60년대 신인 가수들의 최고 등용문이었던 쎄시봉 대학생의 밤을 패러디한 뽕학당의 밤을 열고, 추억의 감성 소환에 돌입했다. 먼저 트롯맨 F4 막내 이찬원이 송창식의 사랑이야를 열창하자, 이에 감명받은 송창식이 즉석에서 기타 연주를 더하면서 선후배의 환상 호흡이 빛나는 무대가 탄생됐다. 장민호는 김세환을 위한 감미로운 무대를 준비해 김세환으로부터 획기적이었다라는 극찬과 환호를 받았다. 이어 조영남의 그대 그리고 나를 선곡한 영탁의 무대에서는 조영남이 갑자기 무대 위로 올라가 듀엣을 자처하는 돌발 상황이 벌어져 열기를 돋웠다.

 

마지막으로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이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쎄시봉 멤버 이장희의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를 불렀던 상태. 감미로움이 폭발하는 임영웅의 무대에 지켜보고 있던 쎄시봉 3인이 각자 즉석으로 기타반주를 얹으면서 풍성한 무대가 완성됐다. 더욱이 뽕학당의 밤에서는 트롯맨 F4 각각의 무대에 대한 쎄시봉의 날카로운 별점 평가가 진행돼 긴장감을 높였다. 과연 트롯맨 F4 뽕학당의 밤최종 1위를 차지한 멤버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런가 하면 트롯맨 F4의 노래에 감격한 쎄시봉은 후배들을 위해 아주 특별한 노래 선물을 준비, 트롯맨 F4를 감동시켰다. 특히 임영웅의 계단말고 엘리베이터와 이찬원의 미스터트롯경연곡 진또배기를 준비했던 조영남이 연습을 위해 직접 그린 악보가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던 것. 또한 송창식이 트롯맨 F4를 위해 마련한 무대에 임영웅은 마치 소설책 한 권 읽은 것 같다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더불어 쎄시봉 멤버들은 사비를 들여 후배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전했고, 장민호는 처음 받아보는 선물이라며 울컥한 마음을 내비쳤다. 쎄시봉이 트롯맨 F4와의 만남을 고대하며 준비한 깜짝 선물은 무엇일지, 가요계 전설들과 대세 후배 F4가 만들어낼 뽕학당의 밤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 측은 트롯맨 F4는 가요계 산 역사인 쎄시봉과 함께한 녹화 내내 감격과 환호를 감추지 못하며 영광스러워했다트롯맨 F4와 쎄시봉의 선후배간 쌍방향 애정이 고스란히 살아 숨 쉬는 ‘7080 클래스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18회는 9(오늘) 10시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0.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