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뽕숭아학당] 임영웅, “13년 차 연예대상 김종민과 제.대.로. 맞붙었다!”

2020.07.15


“‘미스터트롯 진()’, 예능 새내기의 치열한 한판 승부!”

TV CHOSUN‘뽕숭아학당

임영웅,

“13년 차 연예대상 김종민과 제... 맞붙었다!”

트롯신과 예능신,‘게임 3종 세트격돌!

레전드 혼성그룹 코요태의살벌한 예능 수업’!

트롯맨 F4, 트롯계 넘어예능계 초토화나섰다!

대지의 뽕력모아 예능향한야심찬 도전장’!

개인별 맞춤 예능 수업 개시합니다!”

떠오르는 하체킹 임영웅 vs 예능고수 노련미 김종민

체육부장 명예를 걸고 엉덩이 젓가락 격파도전!

까나리 복불복X몸으로 말해요X수박씨 뱉기

번지점프보다 더 무섭다트롯맨 F4 긴장시킨 게임 아이템은?

- TV CHOSUN‘뽕숭아학당트롯맨 F4X코요태,

첫 번째 예능 레전드등판에 웃음 폭격 클래스’!



트로트계 넘어 이제 예능계 섭렵에 나선다!”

 

뽕숭아학당임영웅이 13년 차 연예 대상에 빛나는 예능 레전드 김종민과 게임 3종 세트대결로 맞붙는다.

 

15(오늘) 방송될 TV CHOSUN 뽕숭아학당’ 10회에서 트롯맨 F4는 레전드 혼성그룹 코요태와 살벌한 예능 세계 수업을 펼쳐 안방극장에 웃음 핵폭탄을 선사한다. 트롯맨 F4KBS 연예대상 출신이자 ‘12’ 13년 차인 김종민과 신지, 빽가로 구성된 첫 번째 예능 레전드코요태와 만나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던 상태. 특히 방송 3사 연예 대상을 꿈꾸는 이찬원은 김종민이 등장하자 한걸음에 뛰쳐나가 바로 악수를 청한 후 연예 대상을 받을 때까지 절대로 손을 씻지 않겠다는 귀여운 다짐을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트롯맨 F4는 김종민으로부터 살벌한 예능의 세계를 제대로 알려주겠다는 선전포고를 받았던 터. 예능 13년 경력의 김종민은 예능 새내기들인 트롯맨 F4에게 첫 번째 게임으로 자신이 7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는 엉덩이 젓가락 격파를 제안했고, 트롯맨 F4는 예능의 참맛을 제대로 경험하기 위해 야심찬 도전장을 내밀었다.

 

그리고 첫 번째 도전자로 뽕숭아학당공식 허벅지 왕으로 등극한 체육부장 임영웅이 나선 가운데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치열한 엉덩이 한 판 승부가 벌어졌다. 노련미를 장착한 김종민과 떠오르는 하체킹 임영웅 중 누가 승리하게 될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뒤 트롯맨 F4는 김종민에게 예능의 필수 코스라 불리는 예능 게임 3종 세트수박씨 뱉어 얼굴에 붙이기’, ‘몸으로 말해요’, ‘까나리카노 복불복게임을 전수 받았다. 이어 트롯맨 F4 대 코요태팀 대결로 카나리카노 복불복에 돌입하자, 김종민이 다년간의 복불복 경험으로 전원을 이길 수 있다고 호언장담했던 것. 생애 첫 까나리카노와 마주한 트롯맨 F4번지점프보다 더 무섭다며 지난번 첫 번째 소원성취 타임보다 더욱 긴장하는 모습을 내비쳤다. 과연 복불복의 신김종민과 예능 초보트롯맨 F4가 펼친 까나리카노 복불복 대결 결과는 어떨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트롯맨 F4는 이날 수업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입꼬리가 내려갈 틈조차 없이 폭소하면서 대만족 클래스라고 만족했다여름특집 두 번째 시간으로 MT를 떠나 제대로 된 뽕력을 발휘한 트롯맨 F4예능 수업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10회분은 15(오늘) 10시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0.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