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바람과 구름과 비] Btv·홈초이스 VOD 서비스 1위 기염! 新개념 권력쟁탈전 제대로 통했다!
2020.06.18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
VOD 서비스 다시보기 강자 등극!
Btv·홈초이스 VOD 서비스 1위 기염!
Btv 6월 3주차 X 홈초이스 2주차 케이블 TV 방송 VOD 1위
휘몰아친 전개와 짜릿한 스토리 연일 화제의 중심
新개념 권력쟁탈전 제대로 통했다!
-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 다시 봐도 재미있다! 안방극장 VOD 1위 ‘눈길’
-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 흥미진진 연출부터 명배우들의 열연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이야기로 ‘명품사극’ 입증
‘바람과 구름과 비’가 VOD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극본 방지영 / 연출 윤상호 / 제작 빅토리콘텐츠, 하이그라운드)(이하 ‘바람구름비’)가 SK 브로드밴드 Btv ’VOD 서비스 6월 3주차 순위’와 ㈜홈초이스 ‘6월 2주차 케이블 TV 방송 VOD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흥미진진한 연출과 명배우들의 열연,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꽉 찬 에피소드까지 ’명품사극‘의 삼박자를 고루 갖추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시청률 또한 최고 5.4%까지 치솟으며 그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닐슨 코리아 유료방송가입가구 전국기준)
‘바람구름비’는 운명을 읽는 조선 최고의 역술가이자 명리를 무기로 활용하는 최천중(박시후 분)의 킹메이커 도전기와 애절한 사랑을 그린 이야기로 왕위를 둔 치열한 권력쟁탈전을 생동감 넘치게 전하고 있다. 특히 최천중이 킹메이커로서 활약을 펼치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기며 연일 기염을 토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방송에서는 이하응(전광렬 분), 이하전(이루 분)이 합심해 최고의 권력을 가지고 있는 장동김문의 김병운(김승수 분)을 위기에 몰아넣으며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선사했다. 앞으로 또 어떤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전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렇듯 ‘바람구름비’는 명리학과 영 능력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권력쟁탈전을 색다르게 그려내며 연일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
전무후무한 권력쟁탈전과 애절한 로맨스로 VOD 강자로 우뚝 선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는 매주 토, 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0.06.18]
이전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영탁-이찬원-김희재, “이번엔 ‘탁또웅희’가 준비한 ‘팝송 메들리’다!” 2020.06.18
다음
[한국전쟁 70주년 추모음악회] 이찬원 '잃어버린 30년', 정동원 '청춘'으로 관객 눈물샘 자극! 2020.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