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바람과 구름과 비] 화제의 트롯맨 F4 임영웅X영탁X이찬원X장민호 정통사극 연기도전!
2020.06.15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
화제의 트롯맨 F4 임영웅X영탁X이찬원X장민호 정통사극 연기도전!
사극 레전드 배우 박시후와 전광렬과 만나 ‘바람구름비’ 출연, 연기 케미 예고!
극비리에 촬영 완료... 전원 배역에 궁금증UP
사극드라마 ‘바람구름비’ 특별출연 소식에 기대만발
넝쿨째 굴러 온 트로트 4인방에 이목집중
-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방송최초 다 함께 연기 도전~ 트로트 별들의 잔치 기대
-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 박시후-전광렬, ‘뽕숭아학당’ 출연 예고, 11일 촬영 완료! 오고 가는 의리에 관심폭발
‘바람과 구름과 비’에 미스터트롯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특별 출연한다.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극본 방지영 / 연출 윤상호 / 제작 빅토리콘텐츠, 하이그라운드)(이하 ‘바람구름비’)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치열한 권력쟁탈전과 박시후(최천중 역), 고성희(이봉련 역)의 애틋한 로맨스를 선사하며 ‘명품사극’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이런 가운데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을 몰고 온 ‘미스터 트롯’의 꽃미남 4인방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바람구름비’에 특별 출연 소식을 전해 전국이 들썩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트로트장인 4인방이 모두 같이 연기에 도전하는 것은 방송 최초다. 심지어 사극드라마인 ‘바람구름비’에 출연해 이들이 보여줄 색다른 사극연기에 그 기대감이 더욱 치솟는다고.
그런가 하면 4인방이 출연 중인 TV CHOSUN ‘뽕숭아학당’에는 ‘바람구름비’를 이끌어 가고 있는 주연배우 박시후와 전광렬이 출연, 두 사람의 열정적인 연기지도로 4인방을 이끌며 지난 11일 촬영을 마쳤다.
이렇듯 탄탄한 스토리로 짜릿함을 안김과 동시에 화제의 인물들의 특별 출연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전하고 있는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는 매주 토, 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0.06.13]
이전
[바람과 구름과 비] 박시후, 창백한 고성희를 안고 절규... 또 다시 드리워진 죽음의 그림자? 2020.06.15
다음
[바람과 구름과 비] 성혁, 포박된 채 참담한 표정... 자신이 추종하던 김승수에게 버림받을까 2020.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