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뽕 도령’으로 변신했다!”

2020.06.10


세계 최초! 국내 최초!‘궁중 초심 뽕 수업’!”

TV CHOSUN‘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뽕 도령으로 변신했다!”

기품 넘치는한복 스웨그뿜뿜눈 호강 패션쇼’!

레전드장윤정 한복 하사, 뽕도령 F4,‘황진이풍악

궁궐X한복X뽕악,‘삼위일체 품격 커리큘럼’”

장원급제 급한복 소화력 임영웅, ‘웅도령등장에 현장 들썩!

머리부터 발끝까지 심장 탁’!‘탁 도령납시오!

꼬마 또도령이찬원, 귀염 뽀짝대발산!

한복 패션 완성은 얼굴! 로맨틱한사슴 도령자태 장민호!

TV CHOSUN ‘뽕숭아학당트롯맨 F4X레전드 장윤정,

미스터트롯경연 후 100일 만에 조우! ‘신명 나는 클래스’!



세계 최초! 국내 최초! ‘궁중 초심 뽕 수업’!”

 

뽕숭아학당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꽃보다 아름다운 뽕 도령 F4’로 변신, ‘눈 호강 패션쇼를 펼친다.

 

10(오늘)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5회에서 트롯맨 F4’는 네 번째 레전드 선생님인 트롯 마마장윤정의 통 큰 하사품한복을 입고서 궁중에서 신명 나는 클래스풍악을 울린다.

 

트롯맨 F4’미스터트롯경연 이후 100일이 흘러 초심을 잃기 쉬운 시기, ‘초심 보릿고개를 넘고 있는 상황. 이에 트로트의 부흥기를 이끌었던 트롯 마마장윤정을 레전드로 모셔 수업을 진행했다. 먼저 한복을 입은 트롯맨 F4’는 궁궐에 한 명씩 등장하며 꽃도령 자태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명품 목소리만큼 한복도 장원급제 급으로 소화한, ‘웅도령의 면모로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고, 영탁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심장을 치는 한복핏을 선보이며 탁 도령으로 등극해 눈길을 끌었다. 이찬원은 한복을 차려입은 꼬마 또도령으로 나타나 존재만으로도 귀염 뽀짝를 한껏 풍겼고, 장민호는 한복 패션의 완성은 장민호 얼굴이라는 탄성이 터져 나올 정도로 로맨틱한 사슴 도령의 자태를 아낌없이 발산했다.

 

더욱이 화려한 패션쇼로 문을 연 트롯맨 F4’한복을 입으니 그녀가 생각난다황진이라는 노래를 열창해, 현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끌어올렸다. ‘뽕숭아학당교복을 벗고 수려한 한복으로 갈아입은 채 뽕도령 변신을 감행한, ‘트롯맨 F4’의 모습은 어떨지, 열광의 황진이를 어떻게 불렀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레전드 장윤정은 생애 최초로 꽃가마를 타고 트롯맨 F4’ 앞에 나타나는, ‘트롯 중전 마마다운 플렉스로 파격 등장하며 현장 분위기를 돋웠다. 꽃가마에서 내린 장윤정은 인사를 나누기 전부터 처음 꽃가마를 타봤는데 멀미가 나더라며 남다른 예능감을 터트려 폭소탄을 날린 반면, ‘목포행 완행열차로 애절한 감성을 토해내며 영혼 깊숙한 곳까지 심금을 울렸다. 과연 트롯맨 F4’와 장윤정이 어떤 주제의 수업으로 초심 뽕 찾기에 나설지 궁금증이 용솟음치고 있다.


제작진 측은 “‘트롯맨 F4’와 장윤정의 만남은 뽕숭아학당사상 가히 레전드 커리큘럼이라고 꼽을 만큼 뽕삘과 배움, 웃음, 감동을 다 잡았다레전드 장윤정이 이끌고 트롯맨 F4’가 무럭무럭 성장할 ‘2020년 뽕도령이 떴소방송분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5회는 10(오늘) 10시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0.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