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끝까지간다] 예능神 신동엽, '끝간' 다시보기 무한반복한 이유는? 3월 27일 밤 11시 컴백!

2020.03.24


<끝까지간다> 탈북소년 주성이가 돌아온다? 3 27일 밤 11시 컴백!

 

 

MC 신동엽우리 아이들과도 보고 또 봤다


- MC 신동엽맛있는데 살 안 찌는 음식 같은 방송이런 프로그램은 드물어

이규한&김진우, 허경환, 정성호…‘호화 캐스팅패밀리, 새로운 모험으로 출발!




지난 1월 파일럿 방송으로 TV CHOSUN에서 방송되며 재미, 힐링, 감동의 3박자를 모두 잡은 신개념 다큐테인먼트처음 만나는 세상의 민낯, 끝까지 간다(이하 끝까지 간다)’ 3 27일 밤 11시 새로운 코너들로 다시 돌아온다.

    

새롭게 돌아오는끝까지 간다는 파일럿 때와 마찬가지로 대한민국 최고의 예능神인 MC 신동엽이 진행을 맡으며, 재치만점의우아한 콤비이규한과 김진우, 르포의 달인으로 거듭난 정성호, 여전히 콘텐츠에 목마른 허경환이 패밀리로 계속 함께한다.

 

MC 신동엽은파일럿 방송 이후 본 방송을 못 본 아이들과 함께 다시보기로 방송을 보고 또 봤다이 프로그램은 음식 중에서 극히 드문맛있는데 살 안 찌는 음식이다라고 다시 한 번끝까지 간다를 극찬했다.

 

다시 한 번 세계 곳곳의 기상천외한 등굣길을 찾아학교 가는 길코너를 선보일 이규한과 김진우 콤비는상상을 초월하는학교 가는 길이어서 더욱 뜻 깊었다제가 모르는 세상이 어디까지일지, 제 당연했던 삶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려주고 일깨워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앞으로의 방송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를 드러냈다.

 

파일럿 방송 때, ‘사선에서코너를 통해탈북소년주성이의 힘든 여정을 함께 했던 정성호는 ““탐험, 모험, 예능, 르포, 다큐... 모든 게 다 혼합된 놀랍도록 새로운 경험이었다주성이를 만나고 탈출하는 과정을 함께하며, 옳은 일을 하고 있다는 깨달음 하나는 확실했다고 말했다. 한국에 계신 부모님과 감동적인 상봉을 한 주성이는 새롭게 방송되는끝까지 간다에서도 정성호와 함께 다시 근황을 전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자아낸다.

 

럭셔리 야생하우스코너에서 맨손과 칼 한 자루로 럭셔리한 집을 짓고 호화로운 생활을 하고 있는 캄보디아 정글 속 100만 유튜버들을 만나고 온 허경환은코로나19 사태로 동남아 많은 나라들을 방문할 수 없어서 지금은 렌과 뚜이를 만날 수 없지만, 저는끝까지 간다와 끝까지 갑니다라며 새로운 콘텐츠에 여전히 목마른 모습을 보였다.

 

한층 더 깊이 있는 취재와끝까지 간다가족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재미와 감동의 깊이를 더 할 TV CHOSUN ‘끝까지 간다 3 27일 밤 11시부터 시청자들의 금요일 밤을 책임진다.


[배포일 : 2020.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