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미스터트롯] 결승전으로 가는 ‘운명의 날’이 왔다! 둘 중 하나만 살아남는 ‘1대 1 한곡 대결’ 가동!

2020.03.11

결국 결승전으로 가는,‘운명의 날이 왔다!

TV CHOSUN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내일은 미스터트롯

이제결승전 TOP7’확정된다!”

둘 중 하나만 살아남는‘1대 1’한곡 대결 본격 가동!

마스터 전원 몰표 받으며 운명 뒤집힌 참가자 등장!

또 한 번의 순위 지각 변동!‘우승 후보도 안심할 수 없다!

도저히 못 고르겠다마스터&관객 집단 멘붕 사태 발발!

끝을 모르는 시청률 고공행진역시 국....‘미스터트롯’!”

팀 동료이자 경쟁자온 몸 소름 돋게 만든 한판 뒤집기 향연!

1R TOP3 임영웅X영탁X장민호도 안심하기 이르다!

… 대망의 결승전 진출할최후의 7드디어 공개!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

영예의 트롯맨, 3월 12일 대국민 문자투표로 최종 결정!



“‘결승전 TOP7’, 가려질 운명의 날이 밝았다!”

 

미스터트롯’ 결승전을 향한 마지막 무대인 ‘1대 한곡 대결에서 마스터 전원 몰표를 받은 참가자가 등장충격적인 순위권 지각변동을 일으킨다.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지난 9회 방송분에서 전국 시청률 32.7%, 순간 최고 시청률은 무려 33.7%(이상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까지 치솟는 기염을 토하며종편 출범 이래 또 한 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대업적을 이뤘다또한 미스터트롯은 한국갤럽이 조사한 ‘2월 가장 즐겨보는 TV프로그램에서 압도적인 선호도로 1위를 차지했는 가하면홈초이스가 전국 케이블TV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한 영화·방송 VOD 순위에서도 예능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자타공인 국민 예능의 위엄을 확고히 했다.

 

이와 관련 5(오늘밤 10시 방송되는 미스터트롯’ 10회에서는 본선 제 4차전 2라운드 ‘1대 한곡 대결을 통해 대망의 결승전에 진출할 최후의 7이 가려진다. ‘1대 한곡 대결은 참가자가 자신과 맞붙을 상대를 직접 지목하고 두 사람이 함께 듀엣 무대를 꾸미는 방식특히 두 사람이 서로 호흡을 맞춰 완벽한 무대를 탄생시켜야하는 동시에각각 상대보다 더 나은 개인적 역량을 드러내야 이길 수 있는역대급 살 떨리는 미션으로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앞서 펼쳐졌던 1라운드 레전드 미션의 관객 점수가 아직 공개되지 않은 가운데, ‘1대 한곡 대결이 두 사람 중 단 한 명에게만 점수를 줄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만약 한 명이 몰표를 받는다면 한판 뒤집기도 충분히 가능한 상황실제로 펼쳐진 ‘1대 한곡 대결에서 마스터들은 막강 우승후보로 꼽히는 두 사람이 함께 무대 위로 등장하자 경악을 금치 못하면서 왜 이 참가자가 상대로 이 분을 지목했는지 모르겠다”, “정말 미치겠다며 괴로움을 호소하는 사태가 발발했다.

 

결국 ‘1대 한곡 대결이 끝난 후 마스터 전원 몰표라는역대급 점수 차를 낸 참가자가 등장하면서 마스터들은 물론 관객들 전부를 경악시켰다앞서 레전드 미션을 통해 임영웅영탁장민호가 상위권을 굳건히 유지했던 반면우승 후보로 점쳐졌던 이찬원김호중이 다소 낮은 마스터 점수를 받아 결승 진출이 불투명해졌던 터엎치락뒤치락하던 이들 간의 운명이 완전히 뒤바뀌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게 되면서예측할 수 없는 또 한 번의 엄청난 순위 변동이 일어났을지 궁금증을 폭증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용호상박’ 경쟁을 펼친 참가자들의 무대를 본 조영수 마스터가 괴로운 심정으로 눈물을 보였는가 하면현장의 관객들 역시 투표 마감 직전까지 투표를 하지 못해 MC 김성주가 재차 투표를 종용하는 등 그야말로 모두가 대혼란에 빠졌다는 당시의 상황을 전하며 현장에 있던 모두를 집단 멘붕에 빠트린 역대급 무대의 향연을 본 방송을 통해 꼭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트롯’ 10회는 5(오늘밤 10시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0.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