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미스터트롯] 스페셜 갈라쇼 개최 전격 확정! 김연자-백지영-홍진영-린-치타와 ‘특급 콜라보’ 성사!
“분당 최고 29.8%! 대한민국은 지금‘미스터트롯’앓이 중!”
TV CHOSUN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내일은 미스터트롯’
스페셜 갈라쇼 개최 전.격.확.정!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역대급 조합의 탄생!”
1대 트롯맨X결승 진출진X화제 출연자 총출동!
‘대한민국 대표 디바’김연자-백지영-홍진영-린-치타
‘특급 콜라보’성사!
마스터 장윤정 전격 출격! 트롯맨들과 스페셜 무대 꾸민다!
그야말로 美친 라인업…4천 2백석 고양 체육관 꽉꽉 채운다!
“이 조합…진짜 실화냐?”
‘미스터트롯’, 결승 이후 첫 공식 행보로‘갈라쇼’ 택했다!
7주 연속 콘텐츠 화제성 1위! 화제의 인물 1-10위 싹쓸이
봐도 봐도 또 보고 싶은 트롯맨들 한 자리에 총집결!
방송에 미처 담아내지 못한 역대급 퀄리티 퍼포먼스 쏟아진다!
제작진 “단언컨대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새로운 트로트쇼가 될 것!”
- 연일 미친 돌풍!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
- 역사에 기록될 만남! 드디어 오픈된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역대급 조합의 탄생!”
대한민국 방송계에 연일 핵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미스터트롯’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바들과 콜라보로 꾸리는 ‘스페셜 갈라쇼’ 개최를 전격 확정했다.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이 지난 7회 방송분을 통해 전국 시청률 28.1%(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또 한 번 종편 사상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지난 19일 CJENM이 발표한 2월 2주차(10일~16일) 콘텐츠영향력지수(CPI)에서 총점 271.6점으로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7주 연속 예능 부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대한민국 예능계를 평정한 ‘미스터트롯’의 남다른 위엄을 입증해냈다.
이와 관련 ‘미스터트롯’ 측이 시청자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제 1대 트롯맨과 결승 진출진, 그리고 화제의 참가자가 총출동한 ‘스페셜 갈라쇼’를 펼치며 또 한 번 역대급 트로트쇼를 탄생시킨다. 더욱이 이번 ‘스페셜 갈라쇼’에는 김연자-백지영-홍진영-린-치타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명실상부 국가대표 디바들이 전격 출격할 뿐 아니라 마스터로 활약한 장윤정과 트롯맨들의 특급 콜라보 무대가 펼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욱 치솟게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스페셜 갈라쇼’는 무려 4천 2백석 규모의 일산 고양 체육관에서 전격 개최되는 만큼, 유례없던 역대급 대규모 트로트 공연이 펼쳐질 전망이다. 특히 우승자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스페셜 무대를 비롯해 결승 진출자들이 자신이 평소 즐겨 듣던 ‘최애곡’을 직접 불러주는 코너, 이름만 들어도 가슴 떨리는 레전드 디바들과의 듀엣, 또 트리오 무대 등이 다양하게 구성되는 것. 여기에 트로트 여제로서의 카리스마를 뽐낼 장윤정과 트롯맨들의 콜라보 무대까지, 눈과 귀를 호강시키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황홀한 트로트 대축제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미스터트롯-스페셜 갈라쇼’ 개최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 역시 “어떤 트롯맨들이 출동하게 될지, 미친 듯이 궁금하다!” “방송이 끝나고도 트롯맨들을 더 볼 수 있다니 감개무량!” “눈앞에서 직접 보는 트롯맨이라니! 벌써부터 흥분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제작진은 “시청자 여러분이 직접 참여해주시는 ‘대국민 응원투표’ 누적수가 단 5회 만에 2500만 표에 달하는 등, 연일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며 “여러분이 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스페셜 갈라쇼’를 개최한다. 단언컨대,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새로운 트로트쇼가 될 것을 확신한다. 부디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트롯-스페셜 갈라쇼’는 일산 고양 체육관에서 개최되며 티켓 신청 문의는 차후 공지된다. ‘미스터트롯’ 결승전이 마무리 된 후 후속으로 방송 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 8회는 20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0.02.20]
이전
[백반기행] '1일 5끼'는 기본?! 경남 마산을 휩쓸고 간 대식가 함익병, 이번에는 함양이다! 2020.02.2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