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문화연예시상식] 예능부분 작품상 ‘내일은 미스트롯’, ‘연애의 맛’ 수상
2019.11.27
TV CHOSUN ‘소비자의 날 문화연예 시상식’ 예능부분 쾌거
- ‘내일은 미스트롯’, ‘연애의 맛’ 예능부분 작품상 수상
-‘연애의 맛’ 오창석, 고주원, ‘아내의 맛’함소원-진화 부부 예능부분 방송인상 수상
TV CHOSUN이 25일(오늘)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 ‘제24회 소비자의 날, 문화연예 시상식’에서 총 6개의 부분 중 4개 부분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예능부분 작품상으로 ‘2019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예능’에는 TV조선 ‘연애의 맛’과 ‘내일은 미스트롯’이 예능부분 방송인상으로 ‘2019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예능 스타’에는 ‘연애의 맛’의 오창성과 고주원, ‘아내의 맛’의 함소원-진화 부부가 선정됐다.
2019년 종편 예능 사상 최고의 시청률 기록을 세운 ‘내일은 미스트롯’의 시즌2격인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내년 1월 2일 첫방송이 예정되어있으며, 매 시즌 실제 커플들의 탄생으로 연애 맛집을 인정받은 ‘연애의 맛’(매주 목요일 밤 10시)은 현재 새로운 공개 커플인 배우 정준과 김유지의 예쁜 모습에 시청률이 상승중이다. 또한 ‘아내의 맛’(매주 화요일 밤 10시)에서 현실공감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는 함소원과 진화의 일상은 매회 방송이후 시청자들의 갑론을박으로 뜨겁다.
한편 문화연예시상식은 영화, 드라마, 예능 부문으로 나눠 시상하며, 올 한 해 동안 영화 관람객 수, TV시청률, 음원 순위, 한류성, 국민정서와 대중 평가 등으로 종합 집계한다. 문화연예부문, 기업부문, 의료기관부문으로 나뉘는 소비자의 날 시상식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 한국산업지원센터가 후원한다.
[배포일 : 2019.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