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동네앨범] 세 번째 여행지 을지로 OST 오늘(27일) 정오 공개

2019.07.29
'동네앨범', 세 번째 여행지 을지로 OST 오늘(27일) 정오 공개
'청아 음색' 아리밴드 보컬 아리, 을지로 주제곡 '시청역 5번 출구' 가창




'동네앨범'이 '뉴트로의 성지' 을지로의 감성을 OST로 전한다.

TV CHOSUN의 예능 프로그램 '뉴트로 감성 음악여행:동네앨범(이하 동네앨범)'은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 세 번째 여행지 을지로 OST를 발표한다. 

을지로 편의 주제곡인 '시청역 5번 출구'는 담백한 클래식 기타 선율에 아리밴드의 리드보컬 아리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더해진 곡. MBC '보그맘', KBS2 '쌈, 마이웨이', tvN '혼술남녀' 등 다양한 드라마의 OST를 만든 퍼니제이 사단의 작곡가 이종수, 나병수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울러 을지로 편 OST 음원에는 KCM 버전의 김광석 '사랑이라는 이유로'와, 권혁수가 부른 '서른 즈음에'가 함께 담겨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밤 12시 10분 방송되는 TV CHOSUN '동네앨범'은 음악으로 여행을 기록하고, 동네와 골목 곳곳에 살아 숨 쉬는 '우리들의 노래'를 찾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각 동네들을 여행하고 그곳에서 떠오른 노래들을 버스킹으로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전하고 있다.

한편,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유통을 맡은 '동네앨범'의 세 번째 OST는 오늘(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배포일 : 2019.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