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한집살림]김준호, 김대희네 사고뭉치 ‘반백살 초딩’ 등극!
한집 살림’김준호, 김대희네 사고뭉치 ‘반백살 초딩’ 등극!
“오다 주웠다~! 선물이에요!”
‘세 자매 사로잡기’ 특급 작전!
김준호, 김대희 멘붕 빠뜨린 ‘초딩 감성’발휘!
- ‘한집 살림’ 김준호, 비장함 가득 베일 속 비밀 상자 공개! ‘이목 집중’
- ‘한집 살림’ 김대희 “반입금지 물품들이야! 다~!” 세 자매 선물에 한숨 폭발!
- ‘한집 살림’ 세 자매 “삼촌 잘했는데! 뭐라고 하지마~!” 김준호 홀릭 예고! 왜?
‘한집 살림’ 김준호가 김대희 가족의 사고뭉치 ‘반백살 초딩’으로 등극해 눈길을 끈다.
오는 28일(수) 방송되는 TV CHOSUN ‘한집 살림’(연출 정희섭)에서는 김준호와 김대희 가족의 시끌벅적한 합가 첫날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김준호가 세 자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초딩 감성’을 발휘, 김대희를 멘붕에 빠뜨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날 김준호는 초등학생 세 자매의 눈높이에 딱 맞는 물건들을 들여놓아 김대희 부부를 당황케 만들었다. 특히 지난주 칫솔조차 챙겨오지 않았던 김준호가 비밀 상자에 물건을 바리바리 담아 온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김준호는 “오다 주웠다~! 선물이에요~”라며 세 자매의 마음을 사로잡은 특별한 선물을 하나씩 공개했다. 세 자매는 김준호에게 한걸음에 달려가더니 기대감에 가득 찬 눈빛을 반짝였다고 전해진다. 반면, 김대희는 “반입금지 물품들이야! 다~!”라고 경악하며 김준호의 예측불허 ‘초딩 감성’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한편, 세 자매는 “삼촌 잘했는데! 뭐라고 하지마~!”라며 김준호를 옹호해 귀여운 ‘삼촌 홀릭’을 예고한다. 이에 세 자매와 완벽한 쿵짝을 예고하는 김준호의 ‘반백살 초딩’ 변신에 관심이 쏠린다.
TV CHOSUN ‘한집 살림’은 연예계 스타들이 부모·형제 및 선후배, 절친 사이의 ‘두 집 살림’을 청산하고 ‘한집 살림’하는 과정을 담은 ‘신개념 합가 리얼리티’. 내일 28일(수) 밤 11시에 6회가 방송된다.
끝.
[배포일 : 2018년 11월 27일]
이전
[바벨]배우 하시은,TV CHOSUN 새 드라마 <바벨> 출연 확정!! 2018.12.07
다음
[한집살림]태진아-강남, 홍진영 닮은꼴!제2의 홍진영 ‘박성연’ 등장! 2018.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