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바벨]배우 하시은,TV CHOSUN 새 드라마 <바벨> 출연 확정!!

2018.12.07

배우 하시은, TV CHOSUN 새 드라마 <바벨출연 확정!

배우 하시은, TV CHOSUN <바벨>에서 엉뚱기발 사차원 사장님으로 변신… 박시후장희진과 호흡

 


배우 하시은이 TV CHOSUN 새 드라마 <바벨>의  홍미선’ 역으로 합류한다.

 

배우 하시은은 TV CHOSUN 새 드라마 <바벨> (극본 권순원박상욱연출 윤성식)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드라마 <바벨>은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을 다룬 미스터리 격정 멜로물로 살인사건과 권력의 암투 속에 드러나는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을 그릴 예정이다.

 

극 중에서 하시은은 독신주의자로 사차원적인 세계관을 가진 엉뚱 기발한 성격의 스페인 요리 전문점 '돈키호테'의 사장 홍미선’ 역을 맡아 박시후장희진과 함께 연기하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하시은은 최근 SBS <이별이 떠났다>, JTBC <더 패키지>, TVN <또 오해영등의 다수의 작품에 꾸준하게 출연해 몰입도 높은 다양한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아 왔다.

 

한편드라마 <바벨>은 KBS <각시탈>, <최고다 이순신>, <화랑>을 연출한 윤성식 감독의 작품으로오는 2019년 1월 TV CHOSUN에서 방영 예정이다. (사진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끝.


[배포일 : 2018.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