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동네앨범]여행'과 '음악'의 만남…<동네앨범> 삼척 타이틀곡 '데려가줘' 발매
여행'과 '음악'의 만남…<동네앨범>, 삼척 타이틀곡 '데려가줘' 발매
TV CHOSUN <동네앨범>, '삼척' 감성 품은 ‘데려가줘’ 공개
TV CHOSUN <동네앨범> 오늘(4일) 저녁 7시 50분 방송
TV CHOSUN의 새 음악 예능 <동네앨범>의 삼척 타이틀곡 ‘데려가줘'가 오늘(4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네앨범>은 낯선 동네의 곳곳을 여행하며 노래를 모으고 그 동네만의 추억이 깃든 컴필레이션 앨범을 만드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18년 만에 리얼리티 예능에 도전하는 대한민국 대표 실력파 보컬리스트 더원과 가수 활동과 예능 활동을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종민, 파워풀한 가창력을 갖춘 대세 아이돌 밴드 엔플라잉의 보컬 유회승이 출연한다.
이밖에도 '국민 아들 동현이'에서 노래까지 가능한 만능 래퍼로 성장한 그리, '슈퍼스타K' 시리즈 최연소 우승자에서 명품 감성 발라더로 거듭난 박재정, 뛰어난 기타실력을 가진 미스틱의 루키 싱어송라이터 퍼센트까지 참여하여 동네를 다니며 직접 선곡한 노래들을 통해, 여행에서 보고 느낀 감성을 시청자들과 함께 공유한다.
<동네앨범>의 첫 컴필레이션 앨범의의 타이틀 곡 ‘데려가줘’는 출연진이 삼척에서 직접 담은 바닷물 소리와 바다로 떠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으로 ‘더원’과 ‘Sage’의 명품 보이스 곡의 분위기를 더 했다. 또한, 국내와 국외 버전으로 제작돼 국내 팬들 뿐만이 아닌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삼척의 타이틀 곡 ‘데려가줘’는 오늘(4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동네앨범> 방송은 오늘 밤(4일) 저녁 7시 50분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끝)
[배포일: 2018.11.04.]
이전
[동네앨범]김종민 X 유회승, 단양의 헌책방에서 미니 콘서트 연다! 2018.11.07
다음
[동네앨범]이토록 사람 냄새 나는 음악 예능이라니! ‘힐링 프로그램의 정석’ 2018.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