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동네앨범]더원x김종민x박재정x유회승, 새 음악 예능 <동네앨범> 베일 벗는다!!
더원x김종민x박재정x유회승, TV CHOSUN<동네앨범> 출연!
TV CHOSUN 새 음악 예능 <동네앨범> 베일 벗는다!!
TV CHOSUN <동네앨범> 오는 28일(일) 오후 7시 50분 첫방송
TV CHOSUN은 오는 10월 28일(일)부터 신규 음악 예능프로그램인 <동네앨범>을 선보인다.
<동네앨범>은 낯선 동네의 곳곳을 여행하며 노래를 모으고, 그 동네만의 추억이 깃든 컴필레이션 앨범을 만드는 음악 예능프로그램이다. 7인의 아티스트들이 동네를 다니며 직접 선곡한 노래들을 통해, 여행에서 보고 느낀 감성을 시청자들과 함께 공유한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가 있다. 동네의 관광지, 숨은 명소, 맛집 등 제한 없이 발길이 닿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 다채로운 영상과 출연자들의 다양한 모습으로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
총 4회에 걸쳐 방송되는 <동네앨범>에는 18년 만에 리얼리티 예능에 도전하는 대한민국 대표 실력파 보컬리스트 더원을 중심으로, 가수 활동과 예능 활동을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종민, 파워풀한 가창력을 갖춘 대세 아이돌 밴드 엔플라잉의 보컬 유회승이 출연한다.
이밖에도 '국민 아들 동현이'에서 노래까지 가능한 만능 래퍼로 성장한 그리, '슈퍼스타K' 시리즈 최연소 우승자에서 명품 감성 발라더로 거듭난 박재정, 뛰어난 기타실력을 가진 미스틱의 루키 싱어송라이터 퍼센트, 환상의 하모니를 자랑하는 성악 그룹 포레스텔라의 조민규, 고우림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출연해 이들이 음악적으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 '무한도전' 사진작가로 알려진 박지만 사진작가도 매 여행에 함께해 동네의 정감 있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는 등 각양각색의 뮤지션들 사이에서 또 다른 예술적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동네앨범>의 첫 여행지로는 동해 해안선을 따라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강원도 삼척으로 정해졌다. 촬영 당시 폭염주의보가 내려졌음에도 더위를 잊을 만큼 화기애애한 여행을 즐겼다는 후문.
또한 이들은 여행 중 ASMR 마이크와 녹음기를 이용해 현지 주민들의 노래와 자연의 소리를 직접 담기도 했는데, 과연 이것을 앨범에 어떻게 녹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행과 선곡 토크, 녹음의 과정을 거쳐 제작된 유일무이한 <동네앨범>은 지역 주민들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제작진은 "세상의 모든 골목과 거리들은 저마다의 추억과 노래를 품고 있다. 또 동네의 역사와 맞아떨어지는 노래 가사도 많다"며 <동네앨범>은 전국의 동네와 자연을 오가며 보는 이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그 속에서 자연스럽게 떠올려지는 노래들을 통해 친근한 라이브와 음악적 감동을 줄 수 있을 것 같다" 고 밝혔다.
7인의 아티스트가 동네를 곳곳을 다니며 그 동네만의 앨범을 만드는 특별한 음악 여행기 <동네앨범>은 오는 28일(일) 저녁 7시 50분에 TV CHOSUN에서 첫 방송된다.
끝.
[배포일: 2018.10.25.]
이전
[마이웨이]배우 김수미, 현실을 직시하게 해준 아버지와의 일화 공개! 2018.10.29
다음
[연애의맛]시청률 3.2%(수도권 기준) 폭발적인 시청률 상승세! 진심 고백은 언제나 설렌다! 2018.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