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TV CHOSUN 심야예능 가을개편!<한집 살림>신설,<연애의 맛>,<강적들>,<만물상>전격이동
TV CHOSUN 심야 예능 라인업 가을 개편!!
<한집 살림> 신설, <연애의 맛>, <강적들>, <만물상> 전격 이동
TV CHOSUN이 예능 프로그램 <한집 살림>을 신규 편성하면서, 심야 예능 라인업을 일부 조정한다.
먼저, 신규 관찰 예능 <한집 살림>이 오는 24일 수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한집 살림>은 연예계 스타들이 부모·형제 및 선후배, 절친 사이의 두 집 살림을 청산하고 한집 살림하는 과정을 담은 ‘신개념 합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연예계 대표 부자(父子) 태진아&강남, ‘재즈 계의 대모’ 윤희정과 딸 김수연, 그리고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천수와 부모님 등이 출연해 이들이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리얼하게 공개한다.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몰이 중인 <연애의 맛>은 목요일 밤 11시대에 새롭게 둥지를 튼다. 그동안 이어졌던 시청자들의 요청을 적극 수용해 평일 밤으로 방송 시간을 이동한 것. 오는 18일(목) 밤 11시부터 김종민, 이필모, 김정훈, 구준엽 등 ‘대한민국 솔로남’들의 리얼 연애가 계속 펼쳐질 예정이다.
매회 알찬 정보를 전달하는 생활정보쇼 <살림 9단의 만물상>은 오는 19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곳곳에 숨어 있는 살림 고수들의 알짜 정보와 상상초월의 비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밤에 방송되던 TV CHOSUN의 간판 시사 예능 프로그램 ‘쎈 토크쇼 <강적들> (이하 ‘강적들’)’은 토요일 밤 9시 10분으로 전격 이동해 오는 20일 (토) 밤 9시 10분 첫 방송한다. <강적들>은 각종 현안들에 대해 각기 다른 성향을 가진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여 현상과 원인을 분석하고 토론하는 TV CHOSUN의 시사 비하인드 토크쇼다.
이로서 TV CHOSUN은 월요일 <얼마예요?>, 화요일 <아내의 맛>에 이어 <한집 살림>, <연애의 맛>, <살림9단의 만물상>, <강적들>로 이어지는 심야 예능의 라인업의 개편을 확정했다.
끝.
[배포일: 2018.10.16.]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