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라라랜드]이제니,여섯 살 연하의 사업가와 생애 첫 소개팅!

2018.10.16

<라라랜드이제니여섯 살 연하의 외식 사업가와 생애 첫 소개팅 공개!

TV CHOSUN <라라랜드오늘(13 10 50


 


오늘(13 10 50분 방송되는 TV CHOSUN <꿈꾸는 사람들이 떠난 도시 - 라라랜드>(이하 ‘라라랜드’)에는 이제니의 생애 첫 소개팅 현장이 공개된다.

 

이제니는 “한국에서는 일하다 보니 못 했고, LA에 와서도 소개팅을 해본 적이 없다라고 고백한다이어 “주변에서 말로만 소개해준다고 했었는데나이 마흔에 처음으로 소개팅을 하게 됐다”며 설레는 모습을 보여준다.

 

하지만 그녀는 연예계를 떠난 뒤화장품이나 의상헤어스타일 등 외적인 것에 관심을 끊고 살았던 탓에 소개팅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다결국 친오빠 여자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해 ‘소개팅을 위한 메이크 오버’를 진행한다이 과정에서 이제니는 “화장품은 거의 샘플만 쓴다”고 고백하며 ‘화알못’의 모습을 보여주고헤어 스타일링을 시도하다 폭탄 머리를 만들어 버리는 등 스타일링에 전혀 소질 없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이제니의 소개팅 상대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여섯 살 연하의 사업가’. 훈훈한 미소가 매력적인 소개팅 상대는 이제니를 보며 소개팅 제안을 받기 두 달 전, ‘남자 셋 여자 셋을 우연히 다시 보게 됐다며 호감을 표한다서로 어색해하던 두 사람은이내 공통점을 찾아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 소개팅 결과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1990년대 대한민국 남심을 사로잡았던 이제니의 생애 첫 소개팅’ 현장은 오늘(13밤 10시 50분 TV CHOSUN <라라랜드>에서 공개된다.

 

.


 [배포일: 2018.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