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한집살림]재즈보컬리스트'윤희정&김수연'모녀<한집 살림>출연!'식식(食食)한모녀'일상공개!
재즈 보컬리스트 ‘윤희정&김수연’ 모녀 <한집 살림> 출연!
‘식식(食食)한 모녀’ <한집 살림>으로 일상 최초 공개!
TV CHOSUN <한집 살림> 오는 24일 (수) 밤 11시 첫방송
연예계 대표 꿀 성대 모녀 윤희정&김수연이 ‘한집 살림’을 시작한다.
재즈 보컬리스트 윤희정과 그녀의 딸이자 ‘버블 시스터즈’ 출신 싱어송라이터 김수연이 TV CHOSUN 신규 예능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 <한집 살림>을 통해 그들의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오는 24일 (수)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둔 <한집 살림>은 연예계 스타들이 부모·형제 및 선후배, 절친 사이의 두 집 살림을 청산하고 한집 살림하는 과정을 담은 ‘신개념 합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랜 시간 다르게 살아온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생생하게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서 잘 볼 수 없었던 재즈계의 대모 윤희정은 <한집 살림>을 통해 귀여운 매력을 대방출하고, 그녀의 딸 김수연은 못 말리는 ‘엄마 바라기’의 모습으로 윤희정과의 특급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은 “붕어빵 모녀의 일상이 시청자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할 것”이라며 “외모와 노래 실력이 쏙 빼닮은 모녀는 대단한(?) 식성까지 닮아 매우 ‘식식(食食)한 모습’을 보여줬다. 먹방의 새로운 강자를 기대해도 좋다“고 촬영 후일담을 전했다.
한편, <한집 살림>에는 최근 화제를 몰고 다니는 연예계 대표 부자(父子) ‘태진아&강남’도 함께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았다.
재즈 보컬리스트 윤희정과 싱어송라이터 딸 김수연의 클래스(?)가 다른 소.확.행 동거 스토리는 오는 24일 (수) 밤 11시 TV CHOSUN <한집 살림>을 통해 공개된다.
끝.
[배포일: 2018.10.11.]
이전
다음
[마이웨이]'미스코리아 출신'배우 홍여진,"나는 사생아…어머니와 떨어져 외삼촌의 딸로 자랐다" 2018.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