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숲속라이브]휘성x정인,<숲 속 라이브>로 뭉쳤다!음악으로 힐링하는 무대 선사!

2018.09.21

휘성 정인, <숲 속 라이브>로 뭉쳤다!

숲 속 라이브음악으로 힐링하는 무대 선사!

TV CHOSUN <숲 속 라이브오는 23일 (오후 7 50

 


오는 23일 (오후 7 50분에 방송되는 TV CHOSUN <숲 속 라이브>에는 휘성과 정인이 출연해 음악으로 나누는 힐링의 시간을 선물한다.

 

TV CHOSUN <숲 속 라이브>는 대관령 음악숲에서 열리는 자연 친화적인 힐링 라이브 프로그램으로 이번 주에는 대한민국 알앤비의 자존심’ 휘성, ‘독보적인 보이스’ 정인 그리고 트로트 계 한류여신’ 조정민이 출연해 관객들에게 감동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공연 도중 휘성은 생각보다 날씨가 쌀쌀한데 분위기는 참 좋네요~”라며 관객들의  호응에 놀라고정인은 하늘 한 번 보세요다소 구름 낀 하늘이지만 너무 예쁘죠라며 관객들과 함께 잠시 하늘을 보며 쉬어가는 등 힐링과 치유의 기운으로 가득 찬 라이브 무대를 만들어 나간다.

 

이어 무대에 오른 트로트 여신’ 조정민은 본인의 곡 식사하셨어요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관객들에게 선을 보였다조정민은 어쿠스틱 편곡이 너무 맘에 든다며 만족감을 드러냈고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후렴구를 관객들과 함께 부르며 더욱 즐거운 현장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날 현장에는 자연 친화적인 라이브를 추구하는 <숲속 라이브>답게 휴식과 힐링을 즐기는 캠핑족과 가족 단위의 관객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특히 휘성이 무대에 올라 결혼까지 생각했어’,’사랑은 맛있다‘ 등 자신의 히트곡을 열창하자 관객들은 떼창으로 화답하는 장관이 연출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휘성정인변진섭알리하동균블락비 태일, DJ DOC 레이블 등 목소리 만으로 마음과 감성을 치유해 줄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하는 자연 친화적 음악프로그램 <숲 속 라이브>는 매주 일요일 오후 7 50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


[배포일 : 2018.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