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만물상]개그우먼 이성미 출연! 연예인들의 입맛 사로 잡은 ‘제철 특급 밥상’ 공개!
<만물상> ‘집밥의 여왕’ 개그우먼 이성미 출연!
연예인들의 입맛 사로 잡은 ‘제철 특급 밥상’ 공개!
TV CHOSUN <살림 9단의 만물상> 오늘(6일) 밤 11시
연예계 ‘집밥의 여왕’ 개그우먼 이성미의 ‘제철 특급 밥상’이 공개된다.
오늘(6일) 밤 11시 TV CHOSUN <살림 9단의 만물상>에 가을이 시작되는 9월에 먹으면 제일 맛있는 제철 재료를 주제로 ’강력추천! 대가의 제철 특급 밥상’편이 공개된다. 특히 연예계의 알아주는 집밥의 여왕 개그우먼 이성미가 출연해 제철을 맞은 갈치 요리와 그녀가 제일 자신 있다고 자랑하는 두부 요리를 선보인다.
이성미는 살과 지방이 제대로 올라있는 통통한 제철 갈치로 비린 맛은 잡고 매콤 칼칼한 맛은 제대로 살린 갈치조림의 특급 비법을 알려준다. 그녀의 갈치 조림을 맛본 패널들은 “이건 특허 내야 할 정도의 맛이다!”, “남대문 갈치조림에 견줄 만하다”라고 말하며 그녀의 손맛에 깜짝 놀란다.
이어 그동안 여러 연예인들에게 검증 받은 이성미의 인기 메뉴이자 집에 있는 재료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다진고기 두부조림의 노하우도 아낌없이 공개된다. 그녀만의 레시피가 공개되자 기존의 만물상 대가들도 긴장하는 모습을 모인다. 패널들은 “두부조림이 일품요리가 될 수 있다는 것이 놀랍다!”, “두부가 하나도 으깨지지 않았고 숙성된 듯 깊은 매운 맛이 난다”라고 감동한다. 이날 함께 출연한 유귀열 한식 조리 기능장도 “내가 만난 연예인 중에 이성미가 요리를 제일 잘한다”고 말하며 엄지를 치켜세운다
한편, 이보은 요리연구가는 제철을 맞아 살도 단맛도 꽉 차오른 수게로 밥도둑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선보인다. 그녀는 숙성 기간을 거치지 않고 만들자 마자 바로 먹을 수 있는 20분 초 간단 간장 게장의 비법을 알려주고, 유귀열 한식 조리기능장은 가을에 가장 쫄깃한 식감과 향을 내는 버섯을 이용해 시원하면서도 얼큰한 버섯 전골과 씹는 맛이 일품인 표고버섯 꽈리고추볶음을 만들어 출연자들을 감탄하게 만든다.
9월 제철 재료를 활용한 ‘강력추천! 대가의 제철 특급 밥상’편은 오늘(6일) 밤 11시 TV CHOSUN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방송된다.
끝.
[배포일: 2018.09.06.]
이전
[라라랜드]세번째 출연자 공개!_필리핀 前대통령의 썸녀 그레이스 리 출연 확정! 2018.09.06
다음
[연애의 맛]김종민-이필모-김정훈-구준엽 ‘달달한 파스텔 솜사탕의 향연’공식 포스터공개! 2018.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