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땡철이어디가]노홍철,'눈치백단'김희철의 어시스트로 '가위바위보' 神으로 등극!
<땡철이 어디가> ‘럭키 가이’ 노홍철,
‘눈치백단’ 김희철의 어시스트로 ‘가위바위보’ 神으로 등극!
TV조선<땡철이 어디가> 오늘(12일) 밤 10시 50분
노홍철이 ‘가위바위보’ 게임에 승리하며 럭키 가이가 된 사연이 공개된다.
오늘(12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TV조선 <땡철이 게스트하우스 투어-어디까지 가봤니>(이하 땡철이 어디가)에서는 후쿠오카의 대표 지역 시장인 ‘쿠루메 시장’을 방문한다.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가득한 시장에서 땡철이들은 가위바위보 게임에 나선다. 손님과 상인이 각각 ‘가위바위보’가 그려진 종이를 내어 상인을 이길 경우 손님에겐 선물이 주어지는 게임으로 내기를 좋아하는 노홍철이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노홍철이 연속적으로 비기며 긴장감 넘치는 게임을 하고 있을 때, 김희철은 빠른 눈치로 시장 상인들의 상술을 완벽하게 간파한다. 이후 희철은 홍철에게 게임의 룰을 알려주며 어시스트를 시작했고, 홍철은 결국 최종 관문까지 통과하며 승리를 거둬 선물을 받는다.
한편, 쿠루메 시장을 구경하던 김영철, 노홍철, 김희철은 또 다른 게임을 통해 ‘자정까지 막내 되기’를 건 내기에 나섰고, 깜짝 놀랄만한 의외의 결과가 나왔다는 후문이다.
후쿠오카 야시장의 많은 볼거리들을 즐기는 김영철, 노홍철, 김희철의 모습은 오늘(12일) 밤 10시 50분 TV조선 <땡철이 어디가>에서 방송된다.
끝.
[배포일: 2018.08.12]
이전
[땡철이어디가]노홍철,김희철 맞춤용 생일선물로 시선 강탈! 2018.08.16
다음
[얼마예요]방송인 홍레나,"나중에 남편과 따로 살고 싶을 것 같다"폭탄 선언! 2018.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