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TV조선] '섭피디' 전 세대 아우르는 가족 관찰 예능으로 새바람 예고
TV조선 이적한 ‘섭PD’ 정희섭,
전 세대 아우르는 가족관찰 예능으로
TV조선 예능에 새바람 예고
KBS ‘해피투게더3’, ‘개그콘서트’, ‘나를 돌아봐’ 등 친근하고 탁월한 연출력으로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전한 정희섭 PD가 TV조선으로 이적한 후 처음으로 선보일 예능 프로그램의 콘셉트가 공개됐다.
리얼 가족 관찰 예능인 ’다시, 집으로‘는 부모 곁을 떠나 독립생활을 즐기던 자녀가 다시 집으로 돌아가 부모와 함께 살아보며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담아낸다.
서로를 누구보다 사랑하지만 떨어져 지낸 시간 동안 달라진 라이프 스타일 때문에 겪게 되는 고충과 갈등, 그리고 화해의 과정에서 잊고 살았던 가족애를 되짚어 보며 가깝고도 먼 부모-자식 간의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출연자 역시 오랜 시간 각자의 생활로 소통이 절실히 필요한 스타들의 부모-자식을 섭외해 떨어져 있던 시간을 체감하고 단절됐던 추억을 다시 이어나가는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감동과 웃음을 저격할 계획이다.
자녀부터 부모까지 전 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다시, 집으로’는 오는 10월 TV조선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끝.
이전
[TV조선_살림9단의만물상]미슐랭스타 유현수셰프 출연!_스타 셰프가 알려주는 여름 반찬 비법 공개! 2018.07.26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