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TV조선_땡철이어디가]김희철,"좋은 곳에 오면 여자 친구와 오고 싶어…"결혼에 대한 속내 고백!

2018.07.25

땡철이 어디가’ 김희철, “좋은 곳에 오면 여자 친구와 오고 싶어…”

땡철이 어디가’ 희철x홍철결혼에 대한 진지한 속마음 공개!

 TV조선<땡철이 어디가오는 22일 ( 10시 50


 

김희철이 결혼은 아직까지 조심스럽다며 장수 아이돌로서 느끼는 속마음을 이야기한다.

 

오는 22( 10 50분에 방송되는 TV조선 여행 예능 <땡철이 게스트하우스 투어-어디까지 가봤니>(이하 땡철이 어디가)에서 김희철은 결혼에 대한 고민을 드러낸다.

 

이날 게스트하우스로 돌아가던 중김희철은 노홍철에게 형은 정말로 결혼생각이 없냐?”고 물어본다노홍철은 난 지금 준비가 다 되어있다하지만 누군가와 조급하게 만나고 싶지 않다고 말한다이에 김희철은 이렇게 좋은 바다풍경들을 보면 여자친구랑 같이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나는 여자 친구랑 한번도 여행을 가본 적이 없다고 폭탄 고백 한다.

 

노홍철은 성향이 잘 맞는 친구랑 떠나면 정말 좋을 것 같다고 말하자 김희철도 솔직히 아직까지는 조심스럽다이제는 팬분들도 내가 좋은 사람 만나서 좋은 가장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한다팬분들이 다 결혼을 해야 나도 결혼하면서 덜 미안할 것 같다고 말하며 오랫동안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깊은 마음을 드러낸다.

 

이어 노홍철이 일반인과의 교제와 연예인과의 교제할 때의 차이점을 묻자 김희철은 솔직하고 진지하게 대답했다는 후문이다.

 

TV조선 <땡철이 어디가>는 ‘현지에서 얻은 정보로 현지를 여행한다 콘셉트의 현지 밀착형 로컬 여행 프로그램이다출연자들이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며 여행객 및 현지인들과 소통하며 얻은 생생한 정보로 알려지지 않은 볼거리와 먹거리를 찾아 나선다.

 

영철,홍철,희철 세 남자의 결혼에 대한 진지한 속마음은 오는 22 ( 10 50분 TV조선 <땡철이 어디가>에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