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TV조선_신규_땡철이어디가]우주대스타 김희철,방송 도중 팬티 공개?!_충격 노출 감행!
‘땡철이 어디가’ 김희철, 방송 도중 팬티 공개?! 충격 노출!!
‘땡철이 어디가’ 김영철x김희철, 팬티로 이어진 핑크빛 브로맨스!
TV조선<땡철이 어디가> 오는 15일(일) 밤 10시 50분 첫방송!
우주대스타 김희철이 방송 도중 팬티를 공개했다.
오는 15일(일) 밤 10시 50분에 첫방송되는 TV조선 여행 예능 <땡철이 게스트하우스 투어-어디까지 가봤니>(이하 땡철이 어디가)에서 김희철이 자신이 입은 팬티를 공개한다. 일본으로 떠나는 공항에서 만난 김영철-노홍철-김희철 세 사람. 달랑 배낭 하나만 메고 온 김희철은 고작 1박 2일의 여행에 엄청나게 큰 가방을 갖고 온 김영철을 만나자 신기해 하며 짐가방을 구경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짐 속에서 자신과 똑같은 팬티를 발견하고는 크게 기뻐하고는 갑자기 자신의 바지를 내리며 똑같은 팬티임을 인증해 김영철 노홍철 뿐 만 아니라 현장의 제작진까지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TV조선의 신규 프로그램 <땡철이 어디가>는 기존 여행 프로그램과 달리 ‘현지에서 얻은 정보로 현지를 여행한다’는 콘셉트의 현지 밀착형 로컬 여행 프로그램이다. 출연자들이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며 여행객 및 현지인들과 소통하며 얻은 생생한 정보로 알려지지 않은 볼거리와 먹거리를 찾아 나선다.
첫 방송부터 충격적인 속옷 노출을 감행한 김희철과 믿고 보는 예능인 김영철, 여행전문가 노홍철의 꿀케미가 기대되는 TV조선 <땡철이 어디가>는 오는 15일(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끝.
이전
[TV조선_여욱이] 나르샤,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 발언 화제 2018.07.13
다음
[TV조선_여욱이] 홍석천 - 날카로운 심리분석으로 시선 집중 2018.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