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TV조선_히딩크의축구의신]'축구광'이기광x'체육돌'정진운,'축구의신'MC로 첫 입맞춤!

2018.06.19

축구광’ 이기광 x ‘체육돌’ 정진운, <축구의 신>MC발탁!!

이기광,”도전자들이 자신의 기량 120% 발휘하도록 돕겠다

TV조선<히딩크의 축구의 신오는 6 3(첫방송!


 

 

축구광’ 이기광과 만능 체육돌’ 정진운이 국내 최초 축구 오디션<히딩크의 축구의 신>을 통해 첫 MC 호흡을 맞춘다.

 

오는 6월 3일 일요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되는 국내 최초 축구 오디션 프로그램 TV조선 <히딩크의 축구의 신>(이하 축구의 신)에는 연예인 축구단 ‘FC MEN’의 단장으로 활약 중인 하이라이트 이기광과 만능 체육돌’ 정진운이 MC로 발탁됐다. <축구의 신>은 재능은 있지만 안타까운 현실에 부딪혀 꿈을 이루지 못하고 있는 축구 유망주들에게 세계적인 축구선수로서의 발판을 마련해 주는 축구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평소에도 축구광으로 알려진 이기광은 “도전자들이 자신의 기량을 120% 보여줄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 됐으면 좋겠다도전자들이 좋은 실력 발휘를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저의 책임이자 포지션이지 않을까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정진운은 “기회가 왔을 때 열심히 해야 되고그 기회를 못 잡으면 평생 후회 하실 것이다이번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진짜 열심히 하셔야 한다”고 말하며 도전자들에게 진심 어린 충고와 응원을 보냈다.

 

특히 이기광과 정진운은 체육돌답게 열정적으로 <축구의 신>그라운드를 누비며 촬영에 임해 모든 출연진들의 찬사를 받았다두 사람은 도전자들과 함께 강도 높은 훈련을 받은 건 물론코치진들과 함께 도전자 한명 한명을 지켜보며 날카로운 분석을 내놓아 축구 오디션 프로그램 MC로서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또 안정감 있는 진행 실력까지 보여줘 MC 합격점을 받았다는 전언이다.

 

첫 MC 호흡을 맞추게 된 이기광-정진운의 모습은 오는 6월 3일 일요일 오후 5시 50 TV조선<히딩크의 축구의 신>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