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3HW]TV조선 새 예능‘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정준호♥이하정 부부,초간단 생활 요리 달인

2018.06.01

셀럽 부부들의소확행리얼리티!”

TV조선 새 예능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정준호이하정 부부,

초간단 생활 요리 달인‘마이웨이 정셰프’탄생 예고!

‘요알못’이하정과 주방주도권 쟁탈전!

“주방에선 내가 왕!”반전 요리 실력 공개!

“첫 프러포즈는 정준호표‘사리곰탕면’!”

그동안 알지 못했던‘배우&아나운서 부부’의 리얼 주방 이야기!

“‘살벌한 주방 부부 신경전’을 공개합니다!”

- TV조선 새 예능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대한민국 대표 톱배우와 아나운서 부부, 결혼 8년차 정준호, 이하정 부부의 사는 이야기!

- 제작진 반전 정준호와 반전 이하정 부부를 만나게 됩니다!”

 


  

 

(null)

셀럽 부부들의 소확행리얼리티!”

 

TV조선 새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정준호-이하정 부부가 그동안 어디에도 선보이지 않았던 초강력 반전 부부의 면모를 선보인다.

 

오는 6월 첫 방송될 TV조선 새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대한민국 셀럽 부부들이 식탁에서 찾아낸 소확행 LIFE’를 콘셉트로 구성된다. ‘소확행은 2018년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의미하는 단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총 3커플의 셀럽 부부가 소박한 한 끼를 함께 하는 평범한 일상에서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과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관련 결혼 8년차대한민국 대표 셀럽 부부인 정준호, 이하정 부부가 주방 쟁탈전을 펼치는 모습을 선보인다. 자칭아내칭 마이웨이 정셰프로 등극한 남편 정준호와 요리 초보로 요알못의 진수를 선보이는 아내 이하정이 주방에서 살벌하게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담기는 것.

 

특히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준호는 초간단 생활 요리 달인의 면모를 마음껏 발산, 다재다능한 면모 뒤에 숨겨졌던 또 하나의 재능을 공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특히 정준호는 많이 먹어본 자가 맛도 잘 아는 법이라는 법칙을 입증하듯 사업차 돌아다니며 여러 나라의 음식을 접한 후 자신만의 맛 조합으로 탄생시킨 신개념 요리들을 선보였던 터. ‘요리 큰손이었던 어머니, 오랜 자취 생활에서 얻은 노하우를 비롯해 군대식 요리까지 접목, 없으면 없는 대로 뚝딱, 만들어내는 진기명기한 요리 솜씨로 제작진을 감동시켰다.

 

더욱이 이날 녹화에서는 정준호와 이하정의 파격적인 사리곰탕면프러포즈도 공개됐다. 프로그램 인터뷰를 통해 이하정을 처음 만나게 된 정준호가 첫 만남 이후 호감을 내비쳤지만, 이하정은 거절했던 상황. 하지만 이후 우여곡절 끝에 만나서 얘기를 나눠보니 세상 재미있는 남자였고, 결국 4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된 사연을 전했다. 이와 함께 이날 녹화에서는 정준호가 이하정에게 프러포즈를 하며 건넸던 직접 특이하게 끓인 사리곰탕면의 요리법을 공개, 현장을 들뜨게 했다.

 

제작진은 정준호, 이하정 부부의 사는 법은 평범한 부부들 그 자체 였다미식의 끝판왕이라는 육수 부심까지 가진 남자 정준호와 남편 정준호를 정솊이라 부르며 마음껏 요리를 실패하는 이하정의 모습이 색다른 반전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매일 뭘 먹어야할지 고민을 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셀럽 부부들의 소확행 메뉴와 레시피를 공개한다. 또한 한 달 평균 부부간 식사가 10번을 넘지 않는다는 대한민국 젊은 부부들에게 소소하지만 강렬한 메시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