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TV조선_어촌캠프_론칭]서경석X김풍X정다래 선수,'슬로피시'도전!인문학과 바다의 만남 TV조선'어촌캠프'
서경석, 김풍, 정다래 선수, ‘슬로피시’ 도전!
인문학과 바다의 만남! 신기하고 재밌는 바다 이야기 공개!!
TV조선 <어촌캠프> 오는 4일(금) 첫방송!
개그맨 서경석, 요리하는 웹툰작가 김풍 그리고 광저우 아시안게임 수영 금메달리스트 정다래가 오는 4일 (금)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TV조선 <장화신Go -어촌캠프>(이하 어촌캠프)에 출연한다.
TV조선 신규프로그램 <어촌캠프>는 최근 공장식 어업에 대한 대안으로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슬로피시’에서 착안한 프로그램으로 세 명의 출연진들은 대한민국의 어촌 마을을 방문해 슬로피시를 체험하며 바다에서 해산물을 잡는 짜릿한 ‘손 맛’을 느껴보고 다양한 해산물로 진수성찬을 차려낸다.
특히 <어촌캠프>는 인문학 학자들이 합류해 더욱 풍성한 에피소드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과학칼럼니스트 이독실, 문화평론가 정지우, 한국사 강사 은동진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연해 바닷가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어종에 대한 흥미롭고 새로운 인문학 토크를 선사한다.
오는 4일 (금) 첫방송에는 3~4월의 산란기 철에만 만날 수 있는 대왕문어잡이에 도전하는 세사람의 모습이 리얼하게 펼쳐진다. <어촌캠프> 멤버들은 30kg에 육박하는 대왕 문어를 잡겠다는 의지로 현장을 하얗게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삼면이 바다로 이뤄진 대한민국의 바닷속 비밀이 밝혀지는 TV조선<어촌캠프>는 오는 4일(금) 밤 11시에 첫방송된다.
끝.
다음
[TV조선_마이웨이]'민요의여왕'김세레나,"앞으로는 나를 위해서 살 것!" 2018.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