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TV조선_얼마예요]조갑경,"다음 생에는 아내를 귀하게 생각하는 남자와 결혼 할 것!"
<얼마예요?> 조갑경, “다음 생에는 아내를 귀하게 생각하는 남자와 결혼 할 것!“
TV조선<인생감정쇼-얼마예요?> 오늘(23일) 밤 10시
방송인 조갑경이 “다음 생에는 아내를 귀하게 생각하는 남자와 결혼할 것이다”라고 말한다.
‘월요일 밤의 토크 강자’ TV조선 <얼마예요?>가 오늘(2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번 주에는 ‘달라도 너무 달라’라는 주제로 ‘N극 남편과 S극 아내’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나눈다. 이날 조갑경은 “평소 남편이 다른 여자가 얘기하는 건 잘 들어주지만 나의 의견은 무시한다”며 홍서범에게 서운한 감정을 토로한 뒤 “다음 생에 태어나면 나를 귀하게 생각하는 사람과 결혼할 것이다”라고 말한다. 이를 듣던 이윤철의 아내 조병희도 “남편이 아플 때 내가 해준 것에 비해, 남편은 내가 아플 때 정말 아무것도 해주지 않는다”고 폭로한다. 이에 이윤철은 “아내는 아파야 예뻐지는 건강한 체질”이라고 말해 여성 출연자에게 야유와 비난을 받는다.
또 영화배우 강성진은 “나는 매사에 꼼꼼한 성격이고, 아내 이현영은 털털하고 덜렁대는 성격이다. 가족여행 때 본인 속옷도 빠트리고 갈 정도로 덜렁댄다”고 고민을 토로한다. 하지만 다른 출연자들은 “서로 다르기 때문에 천생연분인 것”이라며 편파적으로 아내의 편을 들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이날은 ‘우유의 유통기한’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해 ‘유통기한이 지난 음식을 먹어도 되는지 안 되는지’에 대해 출연자들의 불꽃 튀는 토크가 이어지며 웃지 못할 다양한 의견들이 쏟아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TV조선 <인생감정쇼-얼마예요?>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끝.
이전
[TV조선_소비자탐사대]밥상을 위협하는 일본산 수산물 방사능 오염 공포! 2018.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