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TV조선_전설의볼링]이병진x강균성x이예나,숨겨진 볼링 실력자 총출동!!

2018.04.06

볼링덕후 이홍기, 인생 첫 퍼펙트 순간 공개!

이병진x강균성x이예나숨겨진 볼링 실력자 총 출동!

권혁수 VS 강균성, ‘김경호 모창 배틀의 결과는?

TV조선 <전설의 볼링> 오늘(6)  11



 

방송인 이병진강균성이예나 등 숨겨진 볼링 실력자들이 총 출동 한다.

 

오늘(6 11시에 방송되는 TV조선 <전설의 볼링>에는 지난해 정식 프로 볼러에 입문한 ‘볼링 도사’ 개그맨 이병진과 떠오르는 볼링 ‘신흥 강자’ 가수 강균성발레리나 출신의 ‘청순 여배우’ 이예나가 출연한다세 명의 강력한 게스트 군단은 전설의 볼링멤버들과 진검승부 빅매치를 벌인다.

 

이병진은 자타공인 연예계 대표 볼링 실력자로 50세라는 나이에도 정식 프로 볼러 테스트를 통과한 것으로 알려져 등장만으로도 전설의 볼링’ 멤버들을 긴장시킨다또 강균성은 볼링 입문 3달 만에 200점이 넘는 점수를 기록했다볼링에 감각이 살아있다“고 말하며 자신감을 드러낸다또 발레리나 출신 배우 이예나도 볼링 이벤트 경기에서 올 커버’ (오픈 프레임 없이 모든 프레임을 스트라이크 혹은 스페어커버로 마무리를 한 경우)에 성공했다이병진의 팀을 이겼다고 말하며 수준급의 볼링 실력을 밝힌다.

 

강균성은 트레이드 마크인 ‘김경호 모창’에 나서특유의 화난 듯한 창법을 완벽 소화해 큰 웃음을 안긴다이를 본 모창의 달인’ 권혁수도 저보다 잘하신다라고 말하며 존경의 박수를 보내고 강균성의 실력을 인정한다기선제압에 성공한 강균성은 이어진 볼링 대결에서도 권혁수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며 빅재미를 선사한다.

  

한편이날 이홍기가 인생 첫 300점 만점 퍼펙트 영상을 최초 공개하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이를 본 이병진은 지금까지 무려 6번이나 퍼펙트를 기록했다고 말해 두 사람 사이의 ‘역대급 볼링 빅매치’를 예고해 긴장감을 한층 더 높인다.

 

강력한 게스트 군단의 볼링 실력은 오늘(6금요일 밤 11시에 TV조선 <전설의 볼링>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