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TV조선_신규_전설의볼링]'볼링 덕후'이홍기,럭셔리한 개인 작업실 최초공개!

2018.03.15

'볼링 덕후이홍기럭셔리한 개인 작업실 최초공개!!

<전설의볼링>이홍기김수현 언급 나는 춤을 추다 감점 당한 것 같다

TV조선<전설의 볼링오는 16일 ( 11시 첫방송!



 

연예계 대표 볼링 덕후 '이홍기’가 TV조선 <전설의 볼링>에 출연리얼한 볼링 라이프를 최초 공개한다.

 

오는 16( 11시 첫방송하는 국내 최초 볼링 예능 TV조선 <전설의 볼링>에 출 연하는 이홍기는 그동안 방송에서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럭셔리한 개인 작업실을 처음으로 공개한다특히 작업실에서 아침을 맞은 이홍기는 까치집이 된 머리와 퉁퉁 부은 민낯으로 등장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씻지도 않고 옷장 정리에 나선 그는 “한 때 패셔니스타였는데이제 트레이닝복 밖에 없다이게 다 볼링 때문이다”라며 볼링 덕분에 바뀐 본인의 패션을 셀프 디스했다또한 “볼링을 시작한지 1년 만에 볼링공이 40개에 달했다고 밝히며작업실 한편에 쌓여있는 20여개의 볼링공들이 공개돼 놀라움을 샀다.

 

한편이홍기는 2016배우 김수현과 함께 정식 프로 볼링선수로 활동할 수 있는 ‘한국 프로볼러 선발전’에 참가해 화제된 바 있다제작진이 두 사람 중 누구의 점수가 더 높았는지 묻자 “수현이 형이 점수가 더 높았다저는 1차전에서 성적이 좋았는데신이 난 나머지 춤을 추다 감점을 당한 것 같다”고 밝혀 웃음을 샀다.

 

오는 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조선<전설의 볼링>은 이홍기송은이세븐모델 이연화배우 서동원 등 ‘볼링 덕후’ 스타들이 볼링에 빠져 사는 솔직한 일상을 공개하고 권혁수박성광 등 ‘볼..못’ 스타들이 볼링의 매력에 입덕하는 과정을 담는 국내 최초 볼링 리얼 버라이어티다.

 

이홍기의 꾸밈없는 일상이 공개되는 TV조선 <전설의 볼링>은 오는 16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