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TV조선_신규_전설의볼링]권혁수,"배우 류준열에게 '볼링공' 선물 받았다!"인맥 과시!
'전설의 볼링' 권혁수, "배우 류준열에게 '볼링공' 선물 받았다!" 인맥 과시!
‘볼링초보’ 권혁수vs박성광, 좌충우돌 볼링 대결의 승자는?!
TV조선<전설의 볼링> 오는 16일 (금) 밤 11시 첫방송!
‘패러디의 제왕’이자 ‘인간복사기’ 권혁수가 국내 최초 볼링예능에 도전한다.
오는 16일(금) 밤 11시부터 방송하는 국내 최초 볼링 예능 TV조선 <전설의 볼링>에는 권혁수가 출연해 “배우 류준열이 볼링 공을 선물해 줬다”고 말하며 연예계 의외의 인맥을 과시한다. 대세배우 류준열은 ‘볼링이 취미’라고 밝힌 연예인 중 하나. 하지만 권혁수는 “류준열과는 볼링을 칠 때만 연락한다”고 고백해 주변을 폭소케 만든다.
또 ‘프로 버닝러’ 권혁수는 “많이 먹은 날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볼링을 친다”고 말하며 볼링에 입문한 지 얼마 안 된 초짜의 모습을 여과없이 보여준다. 또 볼링공조차 없는 박성광이 권혁수의 볼링공에 관심을 보이자, 거액을 부르며 흥정에 나서 꿀재미를 선사한다.
이날 권혁수는 같은 볼링 초짜인 박성광과의 ‘꼴찌 of 꼴찌’ 대결에서 “내 인생의 목표는 성광이 형이 아니다”라며 승부욕이 없는 모습을 보였지만, 막상막하의 실력을 선보여 흥미진진한 승부를 벌였다는 후문이다.
오는 26일(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조선<전설의 볼링>은 이홍기, 송은이, 세븐, 모델 이연화, 배우 서동원 등 ‘볼링 덕후’ 스타들이 볼링에 빠져 사는 솔직한 일상을 공개하고 권혁수, 박성광 등 ‘볼.알.못’ 스타들이 볼링의 매력에 입덕하는 과정을 담는 국내 최초 볼링 리얼 버라이어티다.
‘볼링 초보’ 권혁수의 성장기를 담아낼 TV조선 <전설의 볼링>은 오는 16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끝.
이전
다음
[TV조선_신규_전설의볼링]이홍기,녹화 도중 박성광 하차 언급!"저 형 누가 데려왔어?" 2018.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