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TV조선_아이엠셰프]통장요정 김생민,"강수정을 키운 건 바로 나"비화 공개!
<아이엠셰프> 김생민, “강수정을 키운 건 바로 나” 비화 공개!!
김생민, “강수정의 친정오빠 같은 사이” 깜짝 발언!!
TV조선<아이엠셰프> 오는 28일 (일) 오후 5시 30분
'통장요정' 김생민이 “강수정을 키운 사람은 바로 나다”라며 강수정과의 각별한 사이임을 밝힌다.
오는 28일 (일) 오후 5시 30분에 방송되는 TV조선 <아이엠셰프>에는 ‘통장요정’ 김생민이 출연한다. 김생민은 “MC 강수정과 연예가중계에서 인연을 맺었다. 강수정을 키운 건 바로 나”라고 말하며 “강수정이 직장을 나와 프리랜서를 선언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나에게 조언을 구하고 있다. 친정오빠와 같은 각별한 사이다”라고 설명한다.
이날 <아이엠셰프> 6인의 도전자에게는 ‘쓰다 남은 식재료로 요리하기’라는 미션이 진행된다. 남은 식재료를 이용해 새로운 요리를 완성하는 미션에 도전자들은 혼란에 빠졌고, 이를 본 김생민은 적극적으로 도전자들에게 조언하며 "머릿속에 시뮬레이션이 잘 되어있어야 재료 선택에 망설임 없다"며 ‘자산설계’ 못지 않은 ‘재료분석 설계사’로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또 김생민은 도전자 6인이 완성한 요리를 맛보고 “요리에 새롭게 눈뜬 시간이었다”, “슈퍼 그뤠잇!”, “미래 밝다 그뤠잇!”, “명장 되겠다 그뤠잇”, “펄펙 하모니 그뤠잇” 등 감탄사를 연발하며 어록 제조기다운 면모를 발휘한다
자린고비 김생민을 요리의 세계로 초대한 ‘그뤠잇!’ 주니어 셰프들의 요리는 오는 28일 (일) 오후 5시 30분에 TV조선 <아이엠셰프>에서 방송된다.
끝.
이전
다음
[TV조선_반반한 로맨스]본격적인 러브라인 형성! '삼각' 아닌 '사각관계' 전쟁 발발!! 2018.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