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TV조선_사랑은아무나하나]가수 최연제,이번엔 교수로 변신? LA 동국대에서 한의학 강의 최초 공개!
<사.아.무.> 이번엔 교수로 변신? 한의사 최연제, LA 동국대 강의 현장 최초 공개!
가수 최연제, “반대가 심했던 국제 결혼… 6개월 동안 노력해 겨우 승낙 받아..”
TV조선<사랑은 아무나 하나> 오는 23일 (토) 밤 9시 방송!
한의사로 변신한 최연제가 대학에서 한의학을 강의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오는 23일 (토) 밤 9시에 방송되는 <사랑은 아무나 하나>에는 가수에서 한의사로 변신한 청춘스타 최연제가 대학교에서 강의를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연제는 교수로서 LA 동국대에서 카리스마 있고 프로다운 모습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하지만 강의가 끝난 뒤, 쉬는 시간엔 학생들과 떡을 나눠 먹는 반전의 매력으로 스타가 아닌 교수로서 인간적인 면모를 선보인다.
이어 최연제는 남편 케빈 고든씨와의 결혼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어릴 적부터 국제 결혼에 대해 안 좋은 얘기를 많이 들었다. 그 후 남편을 만나고 난 뒤 집안에 혼란을 주고 싶지 않았고, 불효를 하고 싶지 않아 솔직하게 그만하자고 얘기했다. 그때 남편이 ‘끝까지 포기 하지 않겠다’고 말하며 나를 붙잡았다”고 말하고 남편 케빈 고든씨는 “아내를 포기하고 싶지 않았다. 사랑의 힘으로 모든 노력을 다했다”고 말한다. 실제로 케빈은 변호사에게 통역을 부탁하며 아버님과 통화를 했고, 아버님께 손편지를 통해 진심을 전하는 등의 노력으로 6개월 만에 결혼을 승낙 받았다고 전했다.
가수에서 한의사로 완벽하게 변신해 살고 있는 청춘스타 최연제의 일상은 오는 23일 (토) 밤 9시에 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에서 방송된다.
끝.
이전
[TV조선_아이엠셰프]EXID 하니,주니어 셰프 응원!“11살에 쓴 일기장에 가수의 꿈 써있더라” 2018.03.09
다음
[TV조선_세븐]송년특집'탐사보도세븐',미방송분과 취재 비하인드 공개! 2018.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