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아이엠셰프]'강수정vs김준현',극과극 케미로 기대감 UP!

2017.11.27

강수정과 김준현극과극 케미로 기대감 UP!

미식가 vs 대식가’, <아이엠셰프> 1차 티저 공개!




 

미식가’ 강수정과 대식가’ 김준현이 진행하는 TV조선 주니어 요리 서바이벌 <아이엠셰프> 1차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 된 영상에서 강수정과 김준현은 미식가와 대식가로 음식을 평가하는 전혀 다른 캐릭터를 보여줘 신선한 케미를 이뤘다우선 미슐랭 레스토랑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A50B) 등 국내외 최고의 맛집을 섭렵한 맛집 블로거 운영자인 강수정 전 아나운서는 미식가 캐릭터를 맡아 삼겹살 두께부터 굽기까지 깐깐하게 평가한다이에 반해 김준현은 먹방 캐릭터의 대가로 자신만의 한쌈 비법을 전수하며 쉬지 않고 삼겹살을 시식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아이엠셰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누리꾼들의 관심도 집중됐다누리꾼들은 미식가와 대식가의 만남 정말 독특한 조합더욱 기대되네요”, “두 분 외모만큼 음식 드시는 스타일도 확실하게 구별되네요”, “아이들의 요리도 너무 기발할 것 같아요멋진 요리와 주니어들의 이쁜 열정 기대 기대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TV조선의 <아이엠셰프>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주니어 셰프의 서바이벌 프로그램강수정과 김준현이 진행을 맡고 국내 최고의 셰프 김소희이연복샘킴박효남권우중 셰프’  5명의 특급 셰프들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심사위원들은 주니어 셰프들을 위해 각각 쿠킹 클래스를 진행해 이를 토대로 미션 대결을 펼치게 된다주니어 셰프인 만큼 단순한 요리 대결이 아닌다른 도전자들과 함께 성장해나간다는 점이 새롭고 인상적이다.

 

미식가와 대식가인 두 MC가 시청자에게 빠짐없는 만족감을 전해 줄 TV조선 주니어 요리 서바이벌 <아이엠셰프>는 오는 12 10 (첫방송된다.

 

.

[배포일: 2017.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