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매직컨트롤]최현우x에이프릴 진솔 재회! “다시 실수할까 걱정돼"
최현우X진솔, 마술로 다시 만났다!
에이프릴 진솔, “다시 한번 실수할까봐 걱정된다”
마술사 최현우와 에이프릴 진솔이 <매직컨트롤>을 통해 다시 만났다.
오는 12일 (일) 밤 8시에 방송되는 <매직컨트롤>에서는 지난 9월 마술도중 트릭이 노출되는 바람에 뉴스에 까지 보도됐던 에이프릴 진솔과 마술사 최현우가 재회했다. 두 사람은 사건 이후 오랜 시간 고민하며 두 사람이 함께 하는 새로운 마술 무대를 준비했고 이를 <매직 컨트롤>을 통해 공개하게 된 것. 다시 한 번 최현우 마술사화 함께하는 무대를 앞두고 진솔은 “그때 당시 너무 당황했다. 다시 실수가 재현되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된다”며 부담감을 드러냈다.
다시 한 번 최현우와 함께 하는 이번 마술은 ‘진솔이 두 손을 쇠사슬에 묶인 채, 불이 붙은 초대형 쇠창살이 몸을 관통하기 전에 탈출 해야 하는’ 일촉즉발의 마술을 선보였다. 이 과정에서 흰 천막을 뒤에서 두 손에 묶인 쇠사슬을 풀기 위해 몸부림치는 진솔의 그림자가 보였는데, 쇠창살이 닫힐 때까지 진솔이 쇠창살 밖으로 벗어나지 못하는 모습이 목격되며 녹화현장을 경악케 했다는 후문이다.
무대를 지켜본 출연자들은 긴장감에 눈을 떼지 못했고, 에이프릴의 멤버 채경은 “진솔이가 손목에 멍이 들도록 매일 연습했는데…”라며 진솔을 걱정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매직컨트롤> 출연자들도 연신 “어떡해”라며 안타까운 탄식을 내뱉었다.
큰 파장을 일으켰던 최현우 마술사와 에이프릴 진솔이 절치부심으로 선보이는 마술의 성공 여부는 오는 12일 (일) 밤 8시 TV조선 <매직 컨트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끝.
[배포일 : 2017. 11. 10.]
이전
[박경림의 레드카펫]배우 고두심 출연! "멜로를 한다면 하정우와 함께" 2017.11.27
다음
[사랑은아무나하나]신주아,김용만에게 “여자를 다 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2017.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