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시골빵집]신지, “기름에 튀기면 타이어도 맛있어…” 폭소!

2017.11.06


김종민x신지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빵 만들다!

신지, “기름에 튀기면 타이어도 맛있어…” 폭소!


 

김종민과 신지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크로켓을 만들어냈다.

 

오늘(2 11시에 방송되는 <시골빵집>에는 친구들과 함께 만든 빵을 동네 사람들에게 평가 받는  1회 신 메뉴 품평회가 열린다이날 김종민은 국민간식’ 크로켓을 만들기로 한다신지도 기름에 튀기면 왠만하면 맛있을 거다타이어도 맛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두 사람은 새로운 크로켓을 만들기 위해 개평마을의 최고의 손맛을 자랑하는 마을 어머니를 찾아간다그리고 어머니로부터 와 무청을 버무린 특별 레시피를 사사받아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크로켓을 완성한다.

 

차질 없이 진행된 두 사람은 빵은 크로켓을의 가장 하이라이트인 튀김과정에서 위기가 발생한다가마솥을 처음 써보는 김종민이 장작불을 꺼트리는 가하면가마솥 안의 기름 온도를 맞추지 못하는 것이어 우여곡절 끝에 튀겨낸 크로켓 속이 하나도 익지 않은 상황이 발생하면서 두 사람의 빵은 더욱더 새롭게 바뀌었다.

 

김종민과 신지가 새로운 레시피로 야심차게 만들어낸 크로켓은 상상 그 이상의 모습으로 신제품 품평회에 올라 마을 주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김국진이수경김종민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 오연아신지스테파니와 일일 알바생 크나큰 승준의 좌충우돌 유쾌한 제빵 도전기는 오늘(2밤 11, TV조선 <시골빵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배포일 : 2017. 11. 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