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얼마예요]이윤철,“아내에게 승용차 선물” 통 큰 선물 화제!

2017.11.06

이윤철, “아내에게 승용차 선물 통 큰 선물 화제!

TV조선<인생감정쇼-얼마예요?> 오늘(30)  11





이윤철 전 아나운서가 아내에게 선물로 승용차를 사준 통 큰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로맨틱 가이로 등극했다.

 

오늘(30)  11시에 방송되는 <얼마예요>에서는 아내가 “여보, (우리) 얘기 좀 해”라고 말했을 때 남편이 받는 스트레스의 가격을 주제로 이야기 한다. 성우 안지환은 “‘얘기 좀 하자’는 아내의 말은 이유를 불문하고 공포 그 자체다”라고 말하며 평소 아내의 얘기 좀 해라고 할 때 마다 얼마나 스트레스 받고 있는지 토로했다. 탤런트 윤기원 또한 이는 몇 천, 몇 억짜리 스트레스라고 말하며 힘을 보탰다. 이에 아내들은 관심과 애정의 대화를 나누고픈 마음을 몰라주는 남편들에게 섭섭함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윤철 전 아나운서 부부는 반전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아내 조병희 씨는 “남편이 먼저 대화하자고 하는 건 백발백중 돈 얘기라 항상 회피하는 편이다. 그런데 한번은 내가 계속 피하자 전화를 걸어 ‘경비실에 잠깐 내려가 봐’라고 하기에 내려갔더니 차 키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윤철이 아내에게 승용차를 깜짝 선물한 것. 이윤철의 통 큰 로맨틱 에피소드에 현장의 아내들은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아내 조병희씨는 그 승용차에 숨겨진 사연이 있었다며 남편 선물에 대한 내막을 공개하자 한동안 스튜디오는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부부 사이 스트레스를 변호사, 심리학박사 등의 전문가들이 금액으로 감정하는 TV조선 <인생감정쇼-얼마예요?>는 오늘(30) 월요일 밤 11시에 공개된다.

 

 

배포일 : 2017. 10.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