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아이엠셰프]이연복x샘킴x김소희, 세계 최정상 셰프 뭉친다!

2017.10.19

TV조선 국내 최초 주니어 요리 서바이벌’ <아이 엠 셰프>

 

 

이연복x샘킴x김소희’ 등 국내외 최정상 셰프 출연!

 

 

미래의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주니어 셰프의 대결이 시작된다!

 



2017년 12올해 대미를 장식할 주니어 셰프들의 뜨거운 요리 대결이 TV조선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 엠 셰프>는 유럽의 스타 셰프 김소희중화요리의 대가 이연복자연주의 셰프 샘킴대한민국 요리 명장 박효남한국인 최초 미슐랭 2스타 권우중 등 국내외 최정상 셰프들이 직접 주니어 셰프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것으로 밝혀져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선발과정은 1차 예비 심사로 서류 및 셀프 요리 동영상 심사이후 본선 심사는 5인의 톱 셰프들과 함께 쿠킹 클래스 및 다양한 미션을 거쳐 한명의 우승자를 가린다. 최종 우승자 1인에게는 특별한 우승 특전이 기다리고 있다.

 

현재 주니어 셰프의 1차 모집이 진행 중이다모집 대상은 11세부터 16세 사이의 청소년으로요리 경력이나 성별국적은 무관하며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모집 방법은 TV조선 공식 홈페이지(http://tvchosun.com/teaser/iamchef/) 및 이밥차’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지원자는 참가 지원서와 함께 5분 내외의 셀프 요리 동영상을 공식 이메일(kidschef2017@naver.com)로 전송하면 된다. TV조선 <아이 엠 셰프제작진은 전국적으로 주니어 세프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스타 셰프들이 이끌어 가는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이 담긴 요리 대결 TV조선 <아이 엠 셰프>의 예선 모집은 10 20()까지다.

.


[배포일 : 2017. 09.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