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배달왔습니다] 27일 첫 방송! 이경규·김영철·윤정수·이특
TV조선, 신개념 배달 버라이어티 <배달왔습니다> 27일 첫 방송!
이경규·김영철·윤정수·이특 “무엇이든 배달해드립니다”
예능 대부 이경규와 개그맨 김영철·윤정수, 가수 이특이 특별한 ‘배달맨’이 된다.
TV조선 리얼 배달 버라이어티 <배달왔습니다>는 배달맨으로 활약할 이경규·김영철·윤정수·이특이 배달 대행 서비스 업체에 실제로 취직해 사전 교육을 받고, 이후 고객들의 생활 속 잔심부름을 직접 해결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가감 없이 보여준다.
예능의 신 이경규, 자취의 신 윤정수, 영어의 신 김영철, 공감의 신 이특은 실제 배달에 사용되는 어플 사용법을 배우고, 고객 응대 사항 등을 교육받는 등 열혈 배달맨으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배달맨’ 중 맏형인 이경규는 “실제로 의뢰인들의 물건과 사연을 전달하며 배달하시는 분들의 고충을 몸소 느끼고 있다. 실제 의뢰인들을 만나면서 요즘 사람들의 희로애락까지 엿볼 수 있어 촬영을 하며 많이 배우고 있다”고 말한다.
이어 “매체를 통해 안타까운 사연을 가진 사람들을 보면 그들에게 격려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보내고 싶을 때가 있다. 언젠가 그 사람들에게 선물을 보내고 싶다”며 포부를 밝힌다.
대한민국의 배달문화를 엿보며 전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리얼 배달 버라이어티 <배달왔습니다>는 27일 밤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 TV조선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끝)
[배포일 2017.04.19]
이전
[며느리 모시기] 며느리를 찾기 위한 예비 시어머니들의 험난한 여정 2017.07.10
다음
[마이웨이] ‘한국의 엘비스 프레슬리’ 가수 남진의 53년 음악 2017.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