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아재로망 실현 프로젝트에 나선 이현우·김수로·최현석

2017.07.07

TV조선 <아재독립만세! 거기서 만나>

아재로망 실현 프로젝트에 나선 이현우·김수로·최현석

 

25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TV조선 <아재독립만세! 거기서 만나>에서 가수 이현우, 배우 김수로, 셰프 최현석이 아재들의 로망을 실현하기 위해 뭉친다

 

.TV조선 <아재독립만세! 거기서 만나>가수 이현우, 배우 김수로, 셰프 최현석이 한적한 공간에 지어진 각자의 컨테이너 하우스에서 가족의 눈치를 보느라 못했던 것들을 즐기며 23일 동안 자유를 갖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누구보다 부지런하게 살아온 이 시대의 남편이자, 아빠이자, 가장인 아재들은 고충과 스트레스가 크다. 가족을 위하는 책임감에 눌려 본인보다는 가족 위주로 살아가는 이 시대의 중년 남성들이 <아재독립만세! 거기서 만나>를 통해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한다.

 

맏형인 가수 이현우가 벌써부터 자유를 누릴 생각에 마음이 편안해진다. 아무 것도 안하고 쉬고만 싶다고 하자 막내 최현석 셰프는 나는 드론, 게임 등등 하고 싶었지만 아내의 눈치 대문에 할 수 없었던 것들을 리스트로 정리해왔다고 말하며 촬영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친다.

 

뚜렷한 개성을 가진 세 사람이 펼치는 좌충우돌 휴식기 <아재독립만세! 거기서 만나>25일 밤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밤 11TV조선에서 방송된다. ()


[배포일 2017.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