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C'TIME] 차예련-안영미-허영지 <뷰티사관학교> 오늘 출격(밤9시)
C’TIME <뷰티사관학교>
안영미 “명작 속 우아한 여인으로 변신해 행복”
안영미가 오늘(2일) 밤 9시 첫방송되는 C’TIME <뷰티사관학교>에서 2017년 트렌드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뷰티사관학교>는 전문가 및 핫한 게스트들이 참여해 뷰티 문외한도 입학과 동시에 마술처럼 `미의 여신`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맞춤 컨설팅과 노하우를 전수하는 는 뷰티쇼이며 차예련, 안영미, 허영지가 3MC로 나서 뷰티고수가 되는 과정을 그린다.
<뷰티사관학교>의 다양한 코너들 중 유명화가의 작품을 2017년 트렌드에 맞게 새롭게 해석해 메이크업 쇼를 선보이는 ‘뷰티컬쳐 코너’에서 직접 메이크업 모델로 나선 안영미는 샤갈의 바바의 초상의 여인으로 변신한다. 안영미는 “나에게 이런 모습이 있다니 놀랍다. 그 어떤 메이크업보다 마음에 든다. 명작속의 주인공이 된 느낌이다”라고 밝힌다.
또한 ‘뷰티사관학교’ 첫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한 브아걸의 제아는 “데뷔 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민낯이다”며 수줍어 하지만 짙은 메이크업에 감춰있던 ‘우유빛깔 동안피부’에 3MC들이 탄성하자 본인만의 뷰티꿀팁을 선보인다.
C’TIME <뷰티사관학교>는오는 3월 2일 오후 9시 첫 방송. (끝)
[배포일 2017.03.02]
이전
[마이웨이] 가수 최백호,‘내 마음 갈 곳을 잃어’에 얽힌 사연 공개 2017.07.07
다음
[엄마가 뭐길래] 배우 윤유선 · 이상아의 新 딸과의 전쟁 2017.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