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TV조선] 정치평론가 고성국 TV조선 프로그램 진행자 낙점
정치평론가 고성국 TV조선 토크쇼 새 진행자로 나서
오늘(6일) 정치평론가 고성국이 TV조선 토크쇼 <고성국 라이브쇼>의 새 진행자로 나선다.
<고성국 라이브쇼>는 정치는 물론 사회·문화·국제 등 다양한 분야 이슈를 다루고 화제의 인물을 초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국내 최초 여성 기상캐스터로 널리 알려진 이익선씨가 함께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고성국은 "편향 없이 국민의 목소리를 국민 눈높이에서 전달하고 선정주의 유혹에서 벗어나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방송으로서 품격을 지키겠다"고 말하며 “시청자들이 방송을 보면서 떠오르는 궁금증을 보내주면 대신 질문하고, 게스트 섭외에도 시청자 의견을 반영하는 등 직접적인 소통을 시도해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대선 정국에 돌입한 시점이기 때문에 지금은 대선 후보 중심으로 판세를 읽어야 하는 상황"이라며 대선 후보들과 각 후보 캠프에서 책임 있는 역할을 맡은 사람들, 각 당 대표들을 우선적으로 섭외할 계획을 알렸다.
그는 정치 외에도 매일 벌어지는 중요한 사회·문화·국제 이슈까지 과감하게 다루겠다며 특히 세상은 살아볼 만하다고 느끼게 해줄 작지만 따뜻한 이야기를 최대한 많이 전하겠다고 했다.
오늘(6일) 첫 방송되는 <고성국 라이브쇼>는 첫 소님으로 새누리당에서 가장 먼저 출마를 선언한 이인제 전 최고위원이 출연한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방송된다.(끝)
[배포일 2017.02.26]
이전
[엄마가 뭐길래] 이상아 딸 윤서진 “엄마 재혼 반대! 이제 혼자 살아" 2017.07.07
다음
[엄마의 봄날] 113세 국내 최고령 할머니 출연 2017.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