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아이돌잔치] 크레용팝 출연
TV조선 <아이돌잔치> 크레용팝 출연
“<빠빠빠> 활동 당시 한 달에 4-5만원으로 생활한 적도 있다”
오늘(19일) 밤 11시 TV조선 <아이돌잔치>의 1부 코너 ‘아이돌잔치’에 톡톡 튀는 개성과 독특한 콘셉트로 사랑받고 있는 걸그룹 크레용팝이 출연해 화제다.
<아이돌잔치>의 1부 코너인 ‘아이돌잔치’는 개그맨 김준호와 슈퍼주니어 이특,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TV조선의 제작진으로 변신하여 아이돌 섭외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아이돌잔치’에 출연한 크레용팝은 지난 2013년 <빠빠빠> 이후의 근황과 함께 다양한 코너를 통해 숨겨왔던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할 예정이다.
크레용팝의 멤버 초아는 전 국민을 ‘직렬 5기통 댄스’로 단합하게 만들었던 히트곡 ‘빠빠빠’ 활동 당시에 대해 이야기하며 “<빠빠빠> 때는 정산 받기 전이라 부모님께 용돈을 받아 한 달에 4~5만원으로 생활한 적도 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어 크레용팝은 한밤중 첩보(?) 작전을 방불케 했던 ‘눈물의 떡볶이 사건’ 등 그동안 방송에서 밝히지 않았던 과거 고생담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다.
크레용팝의 솔직하고 발랄한 매력은 오늘(19일) 밤 11시 TV조선 <아이돌잔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배포일 2016.12.19]
이전
[아이돌잔치] 유타(NCT)·손(CLC)의 생애 첫 김장 도전기 2017.07.06
다음
[원더풀데이] 배우 김민정 10살 연하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공개 2017.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