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원더풀데이] 정두언 前 새누리당 의원 출연
TV조선 <강적들>, 정두언 前 새누리당 의원 출연
“청와대의 수사 불응은 1대 맞을 것 100대 맞는 격”
오늘(23일) 밤 11시 TV조선 <강적들>에 서울시 정무부시장, 3선 국회의원 등을 역임한 정두언 前 새누리당 의원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여왕의 호위무사들 버티기 vs 밀어내기’편에 출연한 정두언은 청와대를 둘러싼 각종 의혹에 대해 속 시원히 이야기하는 것은 물론, 그간 최태민 일가와 박 대통령의 관계를 알고 있었음에도 입을 다물고 있을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고백한다.
지난 2007년, 한 인터뷰에서 "박근혜와 최태민의 관계를 낱낱이 밝히면 온 국민이 경악할 것" 이라는 말을 했던 정두언은 “청와대의 ‘수사 불응’은 1대 맞을 것 100대 맞는 격” 이라며 “청와대와 박 대통령이 하루빨리 수사를 받고 질서 있는 퇴진을 해야한다”고 소신발언을 한다.
한편, 정두언은 최근 “촛불은 바람이 불면 꺼진다”라는 촛불집회 폄하 발언으로 구설에 오른 김진태 의원에 대해 “대박을 쳤다”고 이야기하며 “LED 산업에 큰 영향을 줬다. 하지만 다음 선거에서는 낙선이 확실시 될 것” 이라고 말해 강적들의 폭소를 자아낸다.
이 날 <강적들>에서는 정두언이 박 대통령에게 보내는 영상편지도 공개 될 예정이다. 오늘(23일) 밤 11시 TV조선 방송. (끝)
[배포일 2016.11.23]
이전
[원더풀데이] 배우 오미연 “‘불행’이 어깨동무를 하고 왔다” 2017.07.06
다음
[엄마가 뭐길래] 이성미 지원사격 나선 배우 김영애 · 나영희 · 정경순 2017.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