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아이돌잔치] TV조선 新 아이돌예능 <아이돌잔치> 21일 첫 방송
TV조선 新 아이돌예능 <아이돌잔치> 21일 첫 방송
아재들도 쉽게 보는 아이돌 입문서
TV조선이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강력한 아이돌 예능 <아이돌잔치>를 21일 밤 11시에 첫방송한다.
<아이돌잔치>는 ‘아이돌잔치’와 ‘엄마 없는 하늘 아래’의 두 코너로 구성되어있는 세대 공감 아이돌 예능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코너인 ‘아이돌잔치’는 개그맨 김준호, 슈퍼주니어 이특,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MC 로 출연해 각각 TV조선의 제작부장, 인기 PD, 예능 작가로 변신한다. 이 코너의 특징은 인기프로그램에 출연자를 섭외하는 과정이라는 설정을 놓고 인기 아이돌의 사전 미팅 현장을 재연한다. 제작부장으로 분한 김준호와 인기 피디 이특, 입봉 작가 솔빈의 깨알 케미도 관전포인트이다.
두 번째 코너 ‘엄마 없는 하늘 아래’는 국가대표 예능인 박미선과 이봉원 부부가 꿈을 이루기 위해 홀로 한국에서 생활하는 외국인 아이돌의 한국 부모를 자처하며 한 가족이 되어가는 가상 가족 리얼리티로 누가 이 개성강한 가족들에 합류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영훈 제작PD는 “‘아이돌’을 10대만의 전유물이 아닌 전 연령층이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는 모두의 아이콘으로 만들고자 <아이돌잔치>를 기획했다. 어른들이 궁금해 하는 아이돌 프로필을 시작으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정보와 큰 웃음을 선사하는데 포커스를 맞춘 세대 공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V조선의 아재들도 쉽게 보는 아이돌 입문서를 표방하는 신규 아이돌예능 <아이돌잔치>는 21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끝)
[배포일 2016.11.08]
이전
[원더풀데이] 명품배우 남능미 출연 “평소 <원더풀데이> 열혈 시청자” 2017.07.06
다음
[마이웨이] 정훈희-김태화 별거 아닌 별거를 하는 사연 공개 2017.07.06